[에누리닷컴 체험단] 밀팜 바바리안 푸드 단백질 보충제 + 쉐이크통

난생 처음 먹어보는 단백질 보충제 밀팜 바바리안 푸드 단백질 보충제

운동을 하는 분들을 보면 먼가를 마시는 걸 종종 봤는데 무언가 물어보니 근육 만들 때 먹는 파우더란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먹어 본 적은 없는데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 닭가슴살 같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어야 좋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지만 매번 그럴 수 없으니 단백질 보충제를 드시더군요. 전 이번에 에누리닷컴을 통하여 처음 맛보게 되었습니다. 기간이 짧아서 실제 도움이 얼마나 되었는 지 알 수는 없는게 좀 아쉽네요. 근육량, 단백질량 같은 걸 측정하는 인바디같은 체중계였는데 오차 범위라 생각할 정도의 범위의 변화라 처음에는 실제 변화를 보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에누리, #에누리체험단



패키지는 꽤 큰 통인데 검정색에 가까운 통으로 내부가 들여다 보이진 않습니다. 아마도 변질 방지를 위해서겠죠?



통 측면에 써있는 원재료 명인데 대두단백이 처음에 나오네요. 식물성 재료라고 봐야겠죠. 나머지 재료도 나와있는데 코코아 분말이 포함되어 있네요. 권장량은 2스푼에 3-400ml의 물, 우유 등에 섞어서 사용해야 할 듯합니다. 주의사항도 포함되어 있고 재료에 대해서 잘 작성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200kcal정도인데 1일 영양소 기준 단백질이 67%정도의 구성이며 나트륨이 좀 있긴 하네요. 나트륨도 없으면 아마 맛이 없어 먹기 힘들 수 있을테니 어느정도 들어있어야 할 듯합니다. 당류는 거의 없다고 봐도 되겠네요. 제조사는 이원 바이오란 회사네요

#이원바이오 #단백질보충제, #헬스보충제, #단백질쉐이크, #웨이프로틴



타우린, 마카, 프로테아제, 아사이베리 분말도 추가되어 있다는데 마카와 프로테아제는 흔하게 듣던건 아니네요.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이 원산지라 하는데 남성한테 좋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프로테아제는 단백질분해효소라는데 자세한건 잘 모르겠습니다.



쉐이크통이 같이 제공되었는데 원래는 구매해야 하는 상품으로 보입니다. 분말이 곡물 느낌이라 좀 끈기도 있는 듯해서 섞는데 좀 힘이 드는데 이런 통이 있다면 편리하리라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잘 섞이기 위해서는 한동안 좀 강하게 흔들 필요가 있습니다.



가루를 보면 미숫가루같은 느낌의 컬러를 가졌고 조금 거친 느낌이기도 합니다. 코코아가루가 있어서 그런지 약간 코코아 색상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곡물이 주 재료라 그런지 곡물 색상과 냄새가 느껴집니다. 냄새가 심해서 못 먹거나 그런건 아니고 가까이 일부러 맡아야 느껴집니다.



물에 녹여 보았는데 저어서 하려니 좀 어렵네요. 역시 쉐이크할 수 있는 통이나 별도의 물통이 필요해 보입니다. 세척이 쉬운 제품이면 더 좋고 입구가 넓을 수록 좋습니다. 매일 마시고 있는데 아직 마시는 기간이 짧아서인지 측정데이터가 변화가 크지 않아 지속적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40대가 되다 보니 단백질 부족이 인바디 측정에서 지속적으로 나와서 운동도 운동이지만 근육 보강의 목적보다 적절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먹는게 좋을 듯한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맛은 솔직히 말하면 단맛 짠맛 머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설탕 안 넣은 미숫가루보다 조금 밍밍한 정도라 생각하면 됩니다. 먹기 힘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처음 먹어보면 아무 맛이 없네?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목 넘김은 가루감이 느껴지지만 곡물이라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단점은 아닙니다. 아주 곱게 갈아져 있는 곡물이라 생각하시면 이해되실 듯합니다.


본 사용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을 통해 밀팜에서 리뷰 제품 바바리안푸드 웨이프로틴 단백질보충제 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