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do 베이직 C타입 to 라이트닝 아이폰용 PD 고속 충전 케이블


Mcdodo 베이직 C타입 to 라이트닝 아이폰용 PD 고속 충전 케이블

PD타입 즉 C타입 충전기가 늘어나고 있고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는 최신 아이폰 11을 위한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고속충전 지원하면서 애플 스러운 고속 충전케이블이 필요한 분이라도 구매 리스트에 올려도 될만한 Mcdodo 베이직 C타입 to 라이트닝 아이폰용 PD 고속 충전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PD고속충전케이블 #Cto라이트닝케이블 #Mcdodo #맥도도 #C타입to라이트닝케이블




패키지를 보면 현재 만원대 초반에 판매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고급스럽게 되어 있네요 디자인도 좋고요. 애플스러운 케이블이 잘 보이는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 패키지 디자인이네요.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지만 화이트 컬러입니다. 약간 미색 화이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케이블은 리얼 화이트 케이블입니다.

#애플케이블 #아이폰충전케이블 #아이폰11충전케이블 #선물용




제품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포함하고 있고 중국에서 생산되었다는 표시도 있습니다. 길이는 1m제품이라 1m로 표기도 되어 있네요 CA-709가 제품명입니다.




로고가 깔끔한데 심플한 로고에 비해서 심볼은 좀 다르네요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로봇의 가슴에 붙어 있을 듯해보입니다. 디자인이야 호불호가 다르니 이정도에서 언급하고 손잡이라고 해야할까요 플라스틱 부분은 광택이 좀 있는데 선은 반무광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아이폰 케이블의 라이트닝 부분을 보면, 금속부분이라고 할까요? 그부분이 저가 케이블은 먼가 균일해 보이지 않는데 균일하고 깔끔한 마무리 제품이네요. C타입 부분도 마무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에 연결해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전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 7 플러스입니다. 테스트 후 와이프의 폰에서 사용할 계획이긴 한데 와이프는 아이폰 11 프로 맥스, 부럽네요. 일단 충전에 전혀 문제 없고 고속충전이 지원되지 않지만 충전이 잘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고속충전케이블 #아이폰PD충전케이블 #아이폰11추천케이블 #아이폰11케이블




무엇보다 맥도도 케이블에서 장점은 충전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밴드를 제공하는데 그냥 벌크로 타입이 아니라 밴드 타입으로 좀 더 견고한 고정도 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케이블 정리할 수 있는 것도 포함된 제품이네요.
18W 충전 지원을 하는 고속충전케이블 모양만 같다고 고속충전 되는 케이블은 아닐 수 있으니 가성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케이블 맥도도 케이블을 믿고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링크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01337/products/4661559351?NaPm=ct%3Dk48e195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212a161d2172adc388f60bcea556f1dc4b15b64

맥도도 플레이윈도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01337

본 사용기는 Mcdodo를 통해 리뷰 제품 베이직 C타입 to 라이트닝 PD 고속 충전 케이블 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