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 장착이 가능한 화이트 LED 메쉬 커버 컴퓨터 케이스 잘만 N5 OF

잘만에서 만든 가성비의 #미들타워 케이스  잘만 케이스

요즘 #컴퓨터케이스 는 ODD 장착하는 곳이 없는데 오랜만에 ODD 장착이 가능한 가성비 높은 케이스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현재 3만원대 초반으로 배송비 포함해도 3만원대 중반이면 구매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3만원대 초반에 하단파워 및 파워 케이스 부분에 별도 커버가 있는 제품으로 화려한 LED보다 고급스럽고 포인트 있는 오히려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 화이트 #LED 가 달린 팬을 기본으로 5개나 장착한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패키지는 머 특별한 것 없이 기본적인 형태를 갖추고 있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한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풀 #아크릴 사이드 패널이 적용되어 있고 #먼지필터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먼지필터는 포함되어 있으니 강점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보면 여러가지를 꼼꼼히 챙겨 넣은 제품이네요.



제품의 구성은 박스 측면에 나와 있습니다. #잘만테크 #ATX 미들타워 케이스로
최대 VGA는 365mm, CPU 쿨러는 158mm까지 지원하네요
120mm 쿨러는 총 5개가 장착되어 있고 기본적으로 상단에는 3개 장착이 가능하고 하단에도 2개 장착이 가능합니다.



측면판은 심플하고 상단부에 조작패널이 있는데 LED 버튼이 있습니다. LED를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USB 3.0 1개, 2.0 2개를 지원합니다. 전면부 상단은 ODD 즉 CD롬같은 5.25인치 기기를 장착 가능합니다. ODD 장착이 되는 #PC케이스 를 찾는 다면 #ZALMAN N5 OF #컴퓨터케이스추천 이 가능히라라 생각되네요



상단부 촬영을 위해서 눕혀 놓고 촬영해서 돌린거라 좀 이상해 보이네요 그냥 다음부턴 그냥 위에서 찍어야겠네요 상단 부분에 일단 팬 2개가 보이는 것이 어렴풋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후면은 하단에 파워 장착이 가능하고 후면팬이 하나 장착되어 있습니다. 상단 부분이 좀 여유있는 케이스였으면 컴퓨터 조립 및 쿨러 선택에 좀 더 유리하긴 한데 살짝 타이트해 보이네요. 가격을 고려하면 단점은 아니지만 좀 더 넓은 케이스가 설치에 유리한 것은 사실인 것을 아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요.



하단부는 고무로 마감이 되어 있고 넓직한 크기의 발이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먼지망이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장착하는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고정을 보완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크릴에는 예쁘게 잘만 로고가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나사선 부분도 살짝 보강되어 있는 부분도 나쁘지 않네요. 상단부는 오픈형 ODD 장착 부분이 있어서 좋은데 사실 요즘에 거의 없는 케이스들이 많이 나오죠? 아직 ODD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만한 가성비 케이스입니다.



전면 하단 쿨러가 2개 보이고 상단에 먼지망을 제거하니 좀 더 쿨러가 잘 보이네요 안쪽에서 보면 사진과 같이 전면 쿨러 중 하단 부는 일부가 HDD, 파워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후면 쿨러도 동일한 쿨러가 달려 있습니다.



안쪽에는 사진과 같이 되어 있고 선들이 복잡해 보이는데 선은 정리하면 되겠죠.



파워 쪽에 보면 바람이 흘라가는 구멍들이 있어서 통기를 좀 더 원할하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람이 흘러가는 방향을 고려하여 위쪽에 있는 공기가 쿨러쪽으로 빠져나가게 되어 있네요. 뒷면에 SSD 장착 가능한 곳이 있는데 이상한게 하나 더 달려 있습니다. 보통은 노출되지 않게 달려 있는데 팬 컨트롤러가 달려 있네요.



HDD 장착 가능한 공간이 있고 2개 장착이 가능한데 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나사 조립이 필요없습니다. 대신 빠지지 않게 가이드를 틀에 고정하는 나사부가 있습니다.



후면부를 보면 전원선을 장착 전에 어느정도 정리하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완벽하게 정리된 것은 아니고요. SSD와 하드디스크는 장착된 모습입니다.



컴퓨터에 장착하고 테스트하기 전 모습입니다. 대략 선 정리도 어느정도 했는데 더 정리하기는 좀 어렵네요. AMD 3500X에 RX570으로 조합한 시스템입니다.



쿨러는 화이트 컬러라 참 깔끔해 보이네요. 상단과 후방에 장착된 쿨러가 열심히 돌고 있네요.



전면 하단에 2개의 팬이 열심히 동작하고 있습니다. ODD 사용 안 하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할 지 모르지만 ODD가 필요한 분은 선택 리스트에 올릴만한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매정보 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10214016

본 사용기는 잘만테크를 통해 리뷰 제품 ZALMAN N5 OF #잘만  케이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