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냄새가 없는 다목적 세정제 부두라이드 휠클리너 VOODOO RIDE

세차와 차량관리를 소중하게 내차를 관리하는 #부두라이드 #휠클리너 #휠세정제 


Voodoo ride 는 개인적으로 잘 알던 브랜드는 아니지만 패키지만 봐도 포스가 느껴지네요. 해골 아니 #해적 심볼이 있는 부두라이드는 비산성의 냄새가 없는 휠세정제로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단 세부 사항까지는 제가 알 수 없지만 ACID-FREE 라고 표기되어 있으니 산성이 아니란 뜻이겠죠? #비산성 제품으로 휠에 손상 없이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브레이크 분진이나 도로에서 오는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부두라이드는 2007년에 설립된 미국 회사라고 하네요.  

국내 사이트 https://www.voodooride.co.kr/




패키지를 보면 보라색의 해골 모양이 멋지기도 한데, 무섭기도 합니다. 부두라이드 제품은 기본적으로 해골 모양의 심볼이 있는데 포스가 있네요. 실제 제품을 뿌려보면 파란빛이 도는 보라색이 나오는데 컬러 색상을 맞춰서 패키지를 만드는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다른 제품을 아직 사용해 보지 못했지만 유튜브 영상을 보면 여러 나라에서 사용하는 영상들이 있네요. 


#보라색 #VOODOO #RIDE #ACID-FREE 




제품은 397g의 제품으로 COLOR CHANGING FOAM이라고 써있는데 뿌리고 나면 색이 변하면서 오염원을 제거합니다. 




수입 제품이라 그런지 한글은 별도 스티커로 붙어 있습니다. 가연성 제품인 점인 것은 주의가 필요할 듯한데, 대부분 스프레이가 가연성이니 문제되는 부분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미국 에서 수입한 제품이고 수입원의 연락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목적으로 사용하능하기 때문에 휠 외에도 타이어, 매트, 바이크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프레이 노즐 형태는 사진과 같고, 스페어로 하나를 같이 제공해주셨네요. 

스프레이 거품형 타입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 차량은 #쉐보레 #볼트 EV 입니다. #Bolt #EV 17인치 휠이 있고 요즘 비도 많이 오고 해서 한동안 세차를 못 한 상태입니다. 태풍에 긴 장마에 비가 너무 많이 오는 한해이네요. 먼가 좀 먼지가 뽀얗게 덮혀있는 듯하죠.




뿌리고 나면 파란빛이 나는 보라색으로 뿌려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색이 변하고 흘러 내립니다. 처음에 뿌리고 나서 놀란게 두텁게 뿌려저서 발포폼처럼 달라 붙어서 놀랐는데 곧 색이 변하면서 흘러 내리니 걱정 안해도 될 듯합니다. 사진도 조금 흘러 내리는 도중의 사진입니다. 

독한 냄새는 없내요. 국내외에서 위해 검사도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이 부분은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점점 액체로 바뀌면서 흘러내리는 것 사진으로도 확인 가능하죠? 액체로 바뀌면서 오염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닌가 예상됩니다.




뿌리고 나서 물로 세척을 한 상태입니다. 다른걸 못 느끼시나요? 사진만 봐서 모르겠죠? 다음 사진을 보시면 좀 더 명확합니다. 




왼쪽은 세척하고 난 상태이고 오른쪽은 세척전 모습입니다. 색이 다른게 보여지시죠? 광택도 생기고 아주 깔금하게 세척이 되었습니다. 냄새나고 먼가 몸에 안 좋을 것 같은 흩날리는 스프레이 형태 휠세정제 사용하지 마시고 부두라이드 휠세정제 사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구매링크 : https://www.voodooride.co.kr/shop_view/?idx=9





이 글은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 부두라이드 휠클리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