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질로 승부하는 808 QCY T-5IX HD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가성비의 요이치 #808 #QCY #T-5IX #블루투스무선이어폰 #YS-B700


#808무선이어폰 은 몇 번 사용해 본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우수한 음질을 보여주는 가성비 높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아마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 번 제품은 QCY가 붙은 것 보니 가성비 정말 뛰어나고 좋은 음질 보여줬던 QCY 재품을 이용하여 출시한 것처럼 보이네요 제품명은 YS-B700 으로 808로 되어 있으나 제품에는 #요이치 #YOITCH 로 되어 있습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 QCY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조금 차이는 있으나 기본 디자인 스타일은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패키지도 참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서 선물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현재 가격은 4만원이 약간 안 되는 제품으로 배송비 포함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어팟 같은 비싼 제품을 찾는게 아니라면 선물해도 좋을만한 포장에 실제 품질도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영어 한글, 중국어, 일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를 보면 대략 재생 시간은 4-5시간이네요. 기본적인 IPX4 생활방수는 지원하는 제품으로 매우 가벼워 무게감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여는 방법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네요. 오픈을 들어올리면 열리는 형태로 여는 것도 고급스럽네요.




808무선이어폰 의 구성품은 설명서, 이어캡, 짧은 USB 케이블, 그리고 이어폰과 충전케이스가 있습니다. 




808 QCY T-5IX 는 기본적으로 케이스가 이전에 비해서 커버가 있어서 관리하기 편하네요. 808이라고 표시 안 되어 있고 YOITCH라고 문자가 표기된 블루투스무선이어폰 이 있고 구멍은 마이크로 보이네요. 




808무선이어폰의 크기는 100원짜리 보다 조금 작은 크기로 크기 유추가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QCY 제품보다 조금 작아져서 귀에 착용감이 더 좋아졌네요. 귀가 좀 작은 분이나 여성분들도 부담없을 듯합니다.




808 QCY T-5IX 를 잘 보면 마이크가 있는 구멍이 보입니다. 양쪽으로 케이스에 넣으면 요이치 영문이 한방향으로 잘 되어 있고, 하단을 보면 요이치 TWS #ELDORA 라고 써있네요. 제품명이 많은 듯한데 먼가 통일이 되면 좋을 듯한데요.




블루투스무선이어폰이 대부분 마이크로 5핀으로 되어 있는데 역시 808무선이어폰도 마이크로 5핀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충전중이거나 하면 808 QCY T-5IX 케이스 앞쪽에 작은 LED가 보입니다. 아주 진하지는 않아서 조금 잘 안 보이긴 한데 좋다고 하기도 나쁘다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808 QCY T-5IX를 아들이 착용해 보았습니다. 아들 귀에도 쏙 들어가네요.





808무선이어폰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앱을 지원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요이치를 검색하면 요이치 ELDORA 로 표시되며 다운로드 받으면 블루투스무선이어폰의 버튼 설정, 이퀄라이저, 그리고 잃어버린 이어폰 찾기 기능 등을 할 수 있고 펌웨어 업데이트도 가능하네요. 받자마자 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했네요. 음질도 제가 사용하던 QCY에 비해서 저음은 좀 약해졌는데 소리는 좀 더 맑아진 느낌입니다. 이퀄라이저로 저음을 조정하면 저음부를 다시 강조할 수 있겠죠.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고 설정 앱까지 지원하는 요이치 블루투스무선 이어폰 808 QCY T-5IX 는 아래 구매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5226171116


본 사용기는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리뷰 제품 808 IX2 QC 3.0 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파수 광대역 RF 방식 초소형 하이패스 GPASS AP500 클린패키지 출장 장착으로 편하게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

사가공항 근처에서 즐기는 놀이터 히가타요카 공원 干潟よか公園 아이가 있다면 꼭 들려야할 명소 Higatayoka_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