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질로 승부하는 808 QCY T-5IX HD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가성비의 요이치 #808 #QCY #T-5IX #블루투스무선이어폰 #YS-B700


#808무선이어폰 은 몇 번 사용해 본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우수한 음질을 보여주는 가성비 높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아마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 번 제품은 QCY가 붙은 것 보니 가성비 정말 뛰어나고 좋은 음질 보여줬던 QCY 재품을 이용하여 출시한 것처럼 보이네요 제품명은 YS-B700 으로 808로 되어 있으나 제품에는 #요이치 #YOITCH 로 되어 있습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 QCY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조금 차이는 있으나 기본 디자인 스타일은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패키지도 참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서 선물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현재 가격은 4만원이 약간 안 되는 제품으로 배송비 포함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어팟 같은 비싼 제품을 찾는게 아니라면 선물해도 좋을만한 포장에 실제 품질도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영어 한글, 중국어, 일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를 보면 대략 재생 시간은 4-5시간이네요. 기본적인 IPX4 생활방수는 지원하는 제품으로 매우 가벼워 무게감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여는 방법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네요. 오픈을 들어올리면 열리는 형태로 여는 것도 고급스럽네요.




808무선이어폰 의 구성품은 설명서, 이어캡, 짧은 USB 케이블, 그리고 이어폰과 충전케이스가 있습니다. 




808 QCY T-5IX 는 기본적으로 케이스가 이전에 비해서 커버가 있어서 관리하기 편하네요. 808이라고 표시 안 되어 있고 YOITCH라고 문자가 표기된 블루투스무선이어폰 이 있고 구멍은 마이크로 보이네요. 




808무선이어폰의 크기는 100원짜리 보다 조금 작은 크기로 크기 유추가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QCY 제품보다 조금 작아져서 귀에 착용감이 더 좋아졌네요. 귀가 좀 작은 분이나 여성분들도 부담없을 듯합니다.




808 QCY T-5IX 를 잘 보면 마이크가 있는 구멍이 보입니다. 양쪽으로 케이스에 넣으면 요이치 영문이 한방향으로 잘 되어 있고, 하단을 보면 요이치 TWS #ELDORA 라고 써있네요. 제품명이 많은 듯한데 먼가 통일이 되면 좋을 듯한데요.




블루투스무선이어폰이 대부분 마이크로 5핀으로 되어 있는데 역시 808무선이어폰도 마이크로 5핀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충전중이거나 하면 808 QCY T-5IX 케이스 앞쪽에 작은 LED가 보입니다. 아주 진하지는 않아서 조금 잘 안 보이긴 한데 좋다고 하기도 나쁘다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808 QCY T-5IX를 아들이 착용해 보았습니다. 아들 귀에도 쏙 들어가네요.





808무선이어폰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앱을 지원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요이치를 검색하면 요이치 ELDORA 로 표시되며 다운로드 받으면 블루투스무선이어폰의 버튼 설정, 이퀄라이저, 그리고 잃어버린 이어폰 찾기 기능 등을 할 수 있고 펌웨어 업데이트도 가능하네요. 받자마자 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했네요. 음질도 제가 사용하던 QCY에 비해서 저음은 좀 약해졌는데 소리는 좀 더 맑아진 느낌입니다. 이퀄라이저로 저음을 조정하면 저음부를 다시 강조할 수 있겠죠.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고 설정 앱까지 지원하는 요이치 블루투스무선 이어폰 808 QCY T-5IX 는 아래 구매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5226171116


본 사용기는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리뷰 제품 808 IX2 QC 3.0 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