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산을 이용한 친환경적인 농법으로 제배한 영덕 키토산 대추방울토마토

높은 당도의 영덕 #키토산 #대추방울토마토 경북영덕 신진호


영덕하면 대게가 생각나는데 그 많은 대게의 껍질은 어떻게 할까요?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으나 대게 껍질을 비료로 사용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키토산이 신선도를 오래 유지하게 하고 식감, 맛이 좋도록 한다고 하네요.

영덕하면 생각나는 대게와 더불어 대추방울토마토도 같이 널리 알려지면 좋겠네요.



산지는 정확히 #영덕 강구네요. 생산자는 신진호라고 이름이 표기되어 있고 연락처도 있네요. 자기 이름을 걸고 생산한다고 생각하니 신뢰가 더 가는 제품이네요. 등급표시는 없었는데 크기가 큰편인 #토마토 로 되어 있습니다. 키토산 방울토마토는 2-4월 밖에 먹을 수 없다고 써있던데 정말 아쉬운 부분이네요.


#최고다농장 #최고다농장방울토마토 #키토산방울토마토




3KG의 양이라 박스를 가득 채운 상태로 있는데 박스 열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토마토를 충격으로 보호할 부분이 박스 밖에 없더군요. 그런데 무른 방울토마토가 하나도 없네요. 정말 신선하고 탱탱한 방울토마토라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가까이 다른 각도로 촬영해 보았는데 정말 예쁜 색과 탱탱한 방울토마토네요. 사진만 봐도 예쁘죠.




클로즈업한 영덕 키토산 대추방울토마토 맛이 사진으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꼭지만 봐도 얼마나 싱싱한지 확인할 수 있으실 듯하네요.

전 받자마자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었네요. 집 앞에 있는 집마트에 가면 후숙이 된 건지 약간 탱탱하면서 안쪽을 물렁거리는 감이 있는데, 이 방울토마토는 그냥 과육이 정말 탱탱 거려서 신선하면 이런 맛이구나 느껴집니다. 제품 설명에도 보면 좀 더 당도를 올리려면 후숙을 하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 전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방울 토마토 하나를 들어 보았네요. 겨울에 배송오자 마다 열어본 거라 겉에 물기가 살짝 있네요.




크기는 거의 비슷한 크기로 되어 있는데, 100원짜리 크기에 비하면 사진에 보는 정도입니다. 더 큰 것도 있고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작은 것은 별로 없습니다.




보관할 때는 꼭지를 뜯어서 보관하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꼭지 보면 싱싱해서 오래 보관할께 아니면 그냥 먹어도 두고 먹어도 될 듯합니다.




반을 잘라 보았습니다. 탱탱한 이유를 사진에서 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사진에 글 올리면서 또 먹고 싶네요 이미 다 먹어 버렸는데, 개인적으로 방울토마토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방울토마토 종종 구매할 것 같습니다.




살짝 비빔메밀국수할 때 장식으로도 사용하고, 샐러드나 이런데에도 방울토마토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키토산 영덕 대추방울토마토 후회없이 구매해도 좋은 제품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품 구매는 아래 구매링크 들어가서 하시면 됩니다.


https://shopping.naver.com/fresh/directfarm/stores/101081777/products/5382661980?NaPm=ct%3Dklph0eel%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43498493ecd82695dd2453516fda3bd14c1b8762%7Ctrx%3D



이 글은 네이버체험단을 통해서 체험제품 영덕 키토산 대추 방울토마토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