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감이 좋은 가상 7.1채널 RGB LED 헤드셋 VT-7TOP 게이밍 헤드셋

편안한 착용감과 7.1채널 가상 사운드를 제공하는 #VISIONTEK 7 TOP #RGB #LED #게이밍 #헤드셋

FPS 게임을 즐길 때 꼭 필요한 게이밍 헤드셋,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사운드와 명확한 소리는 모든 게임에서 필요하고, 7.1 채널 사운드로 입체 음향 효과까지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오존 게이밍기어 수입 판매하는 #비전텍컴퍼니 의 비전텍 7Top RGB LED 프리미어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합니다.




박스 디자인이 보기 좋고, 비전텍 제품을 현재 하나 보유하고 있는데 2만원대 가격의 중저가의 가성비 제품으로 빨간색 LED로 포스가 느껴지는 7HS 헤드셋 입니다. 그 제품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박스의 디자인이 고급스럽네요

7HS 리뷰 : https://blog.naver.com/rabeca/221762427356


7TOP은 현재 배송비 포함 5만원정도 하는 제품으로 7HS에 비하면 훨씬 고급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솔직히 둘중에 고르라 하면 7HS보다 7TOP이 훨씬 좋네요. 예산만 문제 없다면 #비전텍 7TOP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의 특징은 제품 측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콘으로 특징만 쏙쏙 표시해두었네요. 마이크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듯하네요.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은 어떻게 작동되는 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7.1 채널의 게이밍 헤드셋에 필요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측면에는 RGB LED가 잘 표현되어 있네요. 50미리 드라이버가 장착된 제품으로 제품 스펙은 박스 뒷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50mm #드라이버 가 장착되었는데 드라이버 직경은 7HS도 동일 규격입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박스 뒷면에 표기되어 있으며, 1년간 A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USB는 2.0 규격의 제품이고 케이블은 2.2m로 사용하기에 적절한 듯 합니다.




정품 스티커가 보이네요. 7HS에는 일반 스티커였는데 훨씬 고급스럽게 보이는 정품 인증 스티커이네요.




제품의 구성은 간단하게 헤드셋과 설명서입니다. 마이크는 탈착이 가능하지만 부착된 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RGB LED 부분은 LED 불빛이 없어도 디자인이 멋지네요.




밴드 클립 부분도 비전텍 7TOP 표시가 있네요. 밴드쪽 박음질도 꼼꼼하게 되어 있네요




제 손가락은 찬조 출연하였고 살짝 들은 상태로 사진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쿠션감이 좋은 헤어밴드와 이어밴드라고 해야할까요? 쿠션감이 넉넉해서 착용감이 좋은 부분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리모콘에는 KC 인증관련된 표시와 로고 등이 있고 리모콘은 스위치가 보기 좋은데 LED 스위치는 원형이라 돌려야할 것 같은데 위아래로 조정하여 켜고 끄고 하는 부분은 약간 어색한데 사용하면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볼륨 스위치 및 마이크와 사운드 제어 버튼이 있습니다. 사운드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서서히 줄고 다시 켜지고 합니다. 케이블은 페브릭 마감으로 되어 있고 케이블 정리 케이블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스티커에도 제조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GB LED는 자동으로 계속 변화되는데 컬러가 아주 예쁘네요 사진으로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는데 실제로 보면 훨씬 예쁜 디자인입니다.




아들한테도 착용 시켜보았는데 착용감은 좋은데 마이크에 LED가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작동 유무를 알 수 있는게 없어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리모콘에서 기능을 지원하니 다시 누르면 되지만 아무튼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




제품에 대한 설명은 비전텍컴퍼니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사이트보다 관리가 편한 블로그로 되어 있습니다. 사운드를 제어하려면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visiontekcompany




프로그램 설치과정은 생략합니다. 자료실에서 7TOP관련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기본적으로는 볼륨 조절 가능한 볼륨 컨트롤창이 보이고며 상단에 현재 작동되는 기능을 표시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및 가상 7.1채널 사운드 제어 메뉴가 있는데 어디 있는지 따로 안 보여 고민했네요. 스피커나 마이크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보입니다.




RGB LED의 변화는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5만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구매할 수 있는데 제품에 대한 소개만 했네요. 실제 사운드는 어떨가요? 말로 설명하는게 한계가 있겠지만 약간 고음은 절재된 듯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고음이 약해서 둔탁한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저음이 크게 강조된 편은 아니고 고음부가 약간 절재되어 저음부가 강조된 것 같은 느낌일 수 있는데 그런건 아닌 것 같습니다. 고음부나 저음부를 좋아한다면 EQ를 이용하여 자기가 원하는 정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이퀄라이저에서 조절 가능한 범위가 큰건지 이퀄라이저를 통한 음질 변화폭이 매우 큰 비전텍 7TOP 게이밍 헤드셋이네요.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anypark/products/5262187917?NaPm=ct%3Dkn0etfnf%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6382509df3bd069b458333a764a3128e0b9a694


본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과 비전텍 VISIONTEK 을 통하여 리뷰 제품 7TOP 프리미어 게이밍 헤드셋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