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다기능 눈찜질기 _ 트레비스 큐리엘
자파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냉온 눈찜질기 손난로, 보조배터리 _ 트레비스 큐리엘
눈을 혹사시키는 컴퓨터 화면을 많이 보는 직업을 가진 분들은 눈이 빨리 피로해지고, 뻑뻑하고 하죠
이럴 땐 가끔 눈을 감고 눈의 휴식을 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럴 때 눈찜질기를 이용하면 더 좋겠죠? 전기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파 등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트레비스의 큐리엘 제품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패키지를 보면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패키지 디자인은 좀 고민하고 만든 듯합니다.
트레비스 마크 색상이 좀 안어울리긴 하지만 트레비스 고유의 심볼일테니 일단 그 부분은 빼면 좋은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태를 보면 패키지 디자인에 비해 재질이 좀 아쉬워서 인지 깔끔해 보이진 않지만 뒷면을 보면 찜질안대, 손난로, 휴대폰 충전용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는 표시가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규격도 패키지 하단에 적혀 있는데, 44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설명서가 있고, 휴대용 케이스가 있는데 그 안에 안대와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좀 더 자세히 보면, 본체와 안대 및 안대의 커버가 있고, USB 충전용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대 커버를 꼭 안 해도 괜찮겠지만 온열의 경우 땀이 날테니 아무래도 안대 커버는 사용하는게 좋긴 하겠죠.
손난로로 사용 가능한 본체를 보면 라운드가 져서 손에 잡기는 쉽게 되어 있는데, USB 위치가 하단에 보이지 않는 위치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만 머 크게 문제되지는 않아 보입니다.
충전용 USB 전원 입력부분은 USB 반대편인데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이 부분은 문제되지 않아 보입니다.
상단 부분에는 4개의 LED가 있고,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2개의 원은 조립하기 위한 나사가 들어있을 것 같내요.
크기는 8cm가 조금 넘고 안대 폭은 약 20cm가 조금 안되는 폭을 하고 있습니다.
안대의 패턴디자인은 예쁘내요^^
트레비스 로고택이 부착되어 있는 안대의 패턴은 잠깐 이야기했지만 좋아 보이내요.
단순한 색상이어도 사실 문제될 부분은 아닌데 그만큼 신경 썼다는 것이겠죠?
안대 안쪽에 먼가 처리가 된건지 질감이 다르게 도트가 있고, 약간의 폭신한데 이 부분이 바로 열을 흡수하고 있는 부분이겠죠?
냉온 모두 가능한 부분이니 냉장고에 안대를 넣었다 사용하거나, 손난로 기능을 가진 본체를 이용하여 가열할 수 있습니다.
안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안대 커버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 이건 추가로 구매해야겠죠?? 위생을 위한거니까요
둘둘 말아서 안대 모드로 가열하고 나서 안대를 눈에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 얼굴이 보이는데 후덜덜 무섭게 나왔내요^^
설명서의 사용 방법페이지입니다. 손난로, 찜질 모드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고, 찜질모드 사용법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작은 아이디어지만 좋은 사용을 보이고 눈에 적절한 열로 가열된 안대를 사용하면 눈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눈찜질기 안대인 트레비스 큐리엘을 소개합니다.
본 리뷰는 트레비스에서 체험 제품 큐리엘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