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건너온 핫한 아이템 신개념 미로 게임 INSIDE 3 인사이드 공간지각능력을 오감으로 해결해야하는 3차원 퍼즐


지금까지 이런 건 없었다! 오감을 이용하여 공간지각능력을 키우는 3차원 미로형 퍼즐 인사이드 3 Inside 

겨울에는 집안에 있는 날이 많죠? 요즘 날도 추워서 한파로 모두들 덜덜덜 떨고 있을 때 전 재미있는 키덜트를 하나 만났습니다. 역시 세상에는 천재적인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면서 한동안 이걸 풀기 위해서 열심히 돌리고 움직이고 흔들고 쉐킷쉐킷 했내요. 그런데 이게 한번 해결한다고 끝나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열심히 돌리면서 맞추었던 큐브처럼 손에 계속 들고 해결하기 위해 이렇게 저렇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내요. 그러나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고도의 집중과 길을 찾기 위해서 계산을 해야하는 고도의 두뇌싸움이 필요한 인사이드 3 이제부터 소개해 보겠습니다.

#프랑스 #France #알앤텍





패키지는 제가 좋아하는 블랙과 오렌지의 조합이내요. 오렌지 색상이랑 블랙은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 같습니다.
오렌지 블랙 기분 좋은 만남을 시작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바로 볼 수 있게 그대로 노출된 점은 특이하내요 별도로 비닐포장도 없고? 리뷰용 제품이라 확인하고 보내주신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품이 그대로 노출되어 만져볼 수 있습니다.





제품명이 Inside 인사이드란 단어처럼 안쪽을 들여다 봐야하는데 외부 패키지도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컬러별로 종류가 좀 다르고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는데 제가 받은 인사이드 제품은 중급 제품입니다. 2-3 Mean0 이란 제품인데 약간 어려운 인사이드입니다.





한쪽 면은 이렇게 열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자세히 보면 내부의 길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저걸 잘 보고 구술을 반대편으로 보내야하는데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어디로 가서 다시 굴어오고 올라가고 내려가고 해야하는 걸 찾아야하는데 이게 보이지 않으니 오감을 다 동원해야합니다.
길이 표시된 모양이 꼭 디자인된 형태 같기도 하고 영화에서 보던 외계어 같기도 한 인사이드 예쁜 디자인이내요 심플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크기는 대략 5.8cm 정도의 입방체로 되어 있습니다. 크지 않아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손에 쏙 들어옵니다.





반대면입니다. 한쪽만 열리기 때문에 별도의 홈이 없죠? 중간에 구슬이 보이는 곳이 있는데 반대편으로 보내는게 중요한 결론이겠죠? 일단 반대면에도 길이 그려져 있습니다. MEAN 0 이란 제품 표기도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검정색 플라스틱이 보이죠? 그게 총 6개가 있고, 저 구멍이 보이죠? 반대편에는 칸막이가 있어서 길이 있습니다.
뚜껑에도 길 보이죠? 저런 길이 있다고 보면 됩니다. 미로 같은 길이 6개층 총 7개 레이어로 되어 있는 인사이드 이걸 생각한 사람은 대단하내요. 창의력이 짱 결국 창의력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반대편도 볼까요? 길이 보이죠? 총 7개의 미로 길입니다.
검정색은 내부에 들어가는 6개 그리고 뚜껑쪽에 있는 미로 그리고 구슬이 보이시나요?
저 구슬이 내부에서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원하는 반대편으로 보내면 됩니다.





자세히 보면 판에 숫자가 있는데 숫자를 잘 맞춰서 넣어야 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사진을 보면 6번을 안에 넣어 보았는데 6번은 돌기 부분이 있어서 저것 때문에 사실 정확하게 뚜껑이 닫기지 않습니다. 따라서 6번은 제일 위가 되어야하고 1번이 가장 안쪽에 들어가야 합니다.

#창의력 #두뇌개발





레벨에 맞춘 제품들을 보면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3개의 제품은 큐브를 열수 없다고 되어 있내요 길을 그림만 보고 판단해야한단 것이겠죠? 중간에 실패하면 구슬이 어디 있는지도 알 수가 없고 최고 난위도는 지도 자체가 없내요. 게다가 3-3은 성공한 사람 조차 별로 없다고 합니다.

#인사이드3 #inside3 #키덜트 #루빅스큐브 #미로





책상에 앉아서 일할 떄 꼬물꼬물 움직여도 보고 손에 착 붙어서 꼬물꼬물 놀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아직 해결을 못했다는 사실 아... 머리가 나쁜가봐요 책상에 앉아서 잠깐잠깐 놀아서 그런지 몇번 분해해서 다시 시도를 했내요. 그래도 재미도 있고 손에서 가지고 노니 심심하지도 않고 신경써서 해결하려다 보면 집중력도 생기고 좋은 어른들을 위한 키덜트 같습니다. 다만 좀 더 쉬운 것부터 시작할껄 그랬나? 하는 생각은 있습니다. 조만간에 꼭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구매 및 회사쪽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
http://swindow.naver.com/itemdetail/2000679674?inflow=ppl





유튜브의 소개 영상인 인사이드3 도 링크로 걸어둡니다.
https://youtu.be/wboRmMdch3U

본 리뷰는 알앤텍에서 체험 제품 인사이드3를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