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손난로? 선풍기? 보조배터리? 모두 하나로 유니존 핫쿨파워 BHC52
이제 곧 추워지는데 손난로가 필요한 시기가 되어 가네요. 소개할 제품은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그러나 원래 목적은 보조배터리인 마그네타 BHC52 핫쿨 파워를 소개합니다.
한동안 여름에는 선풍기가 유용하게 사용되었었는데, 선풍기 따로 보조배터리 따로 들고다니느라 불편했었는데 선풍기랑 배터리 용도의 제품들이 있었겠죠? 그런데 이제 겨울이 되어가니 손난로가 필요한 시기인데 결국 손난로와 보조배터리 역할을 하는 제품들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물론 저도 손난로 기능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할 수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게 계절을 타는 제품이라 여름에는 안 쓰게 되죠. 그런데 이 제품은 평상시는 보조배터리 겨울에는 휴대용 손난로, 여름에는 휴대용 손풍기, 아니 선풍기로 사용할 수 있는 3in1 즉 3가지 기능이 하나로 합해진 마그네타 BHC52란 제품입니다.
#손난로 #보조배터리
패키지를 좀 볼까요? 핫쿨파워라고 영어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제품이 살짝 보이고 특징이 측면이나 전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우수하진 않지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패키지이내요.
제품에 대한 설명은 사진과 같으며 배터리의 용량은 5100mAh이네요. 히터 온도 40~43도, 선풍기는 4000rpm까지 가능한 제품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제조했다는 건 믿음이 가는 부분이네요.
요즘 중국산도 잘 나오는 제품들이 많기는 하지만 기왕이면 국산이 더 좋겠죠?
구성품은 충전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본체입니다. 저는 파랑색인데 다른 컬러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풍기라기 보다는 장난감 비행기 프로펠러처럼 생긴 선풍기 날이 앞에 있는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보조배터리라고 투박하거나 사각형의 형태라기 보다 부드러운 라운드와 화이트와 블루컬러의 배색도 나쁘지 않은 제품이네요.
선풍기의 날개는 다치지 않도록 연질의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날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선풍기로 사용할 때는 테두리에 있는 손잡이 같은 것을 아래쪽으로 선풍기를 안 쓸때는 위쪽으로 돌려서 덮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풍기 날개를 들어갔다 나왔다 할 수 있도록 위쪽에 미는 스위치가 존재합니다.
선풍기 날개를 접어 넣은 모습이며, 커버는 받침대로 사용하여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USB는 아래쪽으로 되어 있으며 측면에 충전용 마이크로 5핀 포트가 있습니다.
동작에 대한 설명으로 손풍기, 손난로로 사용할 때 작동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펙도 설명서에 포함되어 있는데 2A로 출력하고 5100mAh의 용량입니다. 휴먼디지텍이란 회사에서 만들었고 판매는 유니존코리아란 회사입니다.
선풍기쪽을 커버로 덮은 모습이고 기기의 크기는 설명서에도 나와있긴 하지만 마우스랑 비교해 보면 더 정확하게 감을 잡을 수 있으리라 봅니다 .
자 그럼 실제 손난로 온도를 볼까요? 중앙부에 발열부가 있는데 온도 체크해보니 41.8도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따뜻한 느낌이 아니라 뜨거운 느낌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히터로 즉 손난로로 작동할 경우 배터리 사용시간은 짧아지긴 하겠지만?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용한 보조배터리가 아닐까 생각하며 추천드립니다.
본 사용기는 유니존코리아를 통해 손난로 손풍기 보조배터리 마그네타 BHC52 핫쿨파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6076141263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