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사양 MFI 더블디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 8핀 케이블

무상 1년 AS에 MFI인증 정품과 같은 성능의 더블디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 8핀 케이블 

더블디라는 회사 제품을 최근 자주 만나게 되네요 가성비가 있는 케이블로 현재 가격은 2500원인데 2500원으로 MFI 즉 애플 인증 받은 정품과 같은 품질의 애플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벌크처럼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좀 멋진 사진 넣으려고 제품 설명 사이트에서 위 사진은 가져왔습니다. 저렿게 에쁘게 포장되어 왔으면 더 좋겠지만 가격 고려하면 포장은 사치일 수 있죠.

#더블디 #double #MFI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가성비의 제품이라 그런지 벌크처럼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받았을 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받은 케이블은 저런형태인데 이야기한 것처럼 2500원에 포장해서 단가가 올라가면 오히려 별로일 듯합니다. 단점은 아니지만 허전한 느낌은 있긴 하네요.



USB 연결부의 플라스틱은 금속부분과 크기차이가 크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좋다고 생각되네요.
케이블은 패브릭은 아니고 애플의 정품 케이블과 비슷하 촉감입니다. 나쁘지 않은 촉감입니다.



라이트닝 케이블 부분은 사진과 같이 플라스틱 부분은 부드럽게 라운드져있습니다.
길이는 99cm정도로 제가 젠 방법에 오차가 있을 수 있고 1m짜리 케이블에 1cm정도는 오차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정도입니다.



충전과 데이터 전송 테스트는 이상 무~ 제가 가진 아이패드가 고속충전이 안 되서 고속충전 여부는 확인이 안 되었지만 애플 인증 받은 제품이므로 어차피 고속충전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품의 외부 손상이 없다면 1년간 AS도 지원한다니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해 보이는 좋은 케이블입니다.

#고속충전 #애플 #라이트닝 #8핀 #USB #MFI #AS

더블디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doubled

본 사용기는 더블디를 통해 리뷰 제품 아이폰 고속충전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