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어워드에 빛나는 아이정 파워큐브 4구 USB 윈터에디션 멀티콘센트

레드닷어워드의 멋진 디자인, 작고 강력한 4000W급 멀티탭 이번에는 윈터에디션이다.

Reddot이라는 외국의 디자인 관련 어워드가 있습니다. 공모전하고는 좀 성격이 다르지만 우수한 디자인을 인증 받는 그런 성격인데, 레드닷 디자인의 육면체형태의 활용도 높은 멀티탭입니다. 물론 각각의 스위치가 있으면 더 좋을 듯한데 형태상으로 스위치가 있으면 디자인이 어색할 것 같긴 하네요. 아무튼 육면체로 다양한 방향에서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고 크기도 작고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추천할만한 멀티탭입니다. 이미 오리지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USB를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오리지널 파워큐브 리뷰 : https://rabeca.blog.me/221039888727

#아이정 #디자인멀티탭 #레드닷



커다랗게 최대 4000W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고용량에 디자인이 멋진 멀티탭으로 레드닷 어워드 마크도 있네요. 제가 이번에 사용하는건 Original USB로 기존 사용하던건 Original 입니다.
노란색 고용량멀티탭 스티커는 레드닷어워드랑 거리가 좀 멀어 보이지만 정보 하나는 확실히 전달하네요.



제품 하단을 보면 제품에 대한 특징이 잘 표시되어 있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천하지엘씨라는 회사에서 총판을 가지고 있는 Powercube 파워큐브 생산은 중국이고 USB는 2.1A 출력의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은 멀티탭도 디자인이다라고 써있는 파워큐브 설명서와 제품 본체입니다.



파워큐브 Original USB라고 써있네요. allocacoc 에서 디자인을 한 파워큐브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파란색이라 안쪽도 파란데, 다른 윈터 디자인 에디션 제품도 파란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품 측면에 적인 로고도 참 예쁘게 되어 있네요.



전원부에는 퓨즈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전원부가 좀 크긴 하지만 일단 잘 만들어진 것을 느낄 수 있는 꼼꼼하고 잘 만들어진 모습이 보입니다. 최대 4000W 제품이라고 표시되어 있세요.



오리지널 제품의 경우는 5개의 전원 연결부가 있는데, 오리지널 USB의 경우 4곳에서 전원 연결이 가능하고 상단면에는 윈터 에디션에 어울리는 그림이 그려져 있고 요즘 펭수가 유행인데, 펭수는 아닌 그냥 펭귄이 그려져 있네요. 일반 오리지널 제품의 상단부 전원 연결부 때문에 실제로 그림을 그릴 수 없지만 오리지널 USB의 경우 USB 2포트를 달아야 하고 방향으로 어느 방향이나 접근성을 높이려면 상단에 있어야 하니 전원 연결부보다는 면으로 될 수 밖에 없고, 바뀐 면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다 보니 재미있게 표현을 시작한 듯하네요.

#x-mas #winter



4면이 전원 연결부로 되어 있고 정육면체 형태로 주사위처럼 되어 있네요.



파워큐브의 장점은 사진과 같이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오리지널과 함께 연결해 보았습니다. 물론 무작정 저렇게 해서 문어발처럼 하는 건 좋지 않겠지만 그래도 확장성 하나는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USB는 위쪽으로 USB포트가 있으니 더이상 위로 연결은 불가능하겠네요.



제품 모서리에 제품명이 써있는데 이 파워큐브는 네덜란드 산업디자인과 대학생들이 만든 걸로 디자인적으로 또 기능적으로 유용한 제품입니다.



오리지널과 오리지널 USB의 상단 차이입니다. 언젠간 PD타입도 나오겠죠?



디자인만 이뿌고 먼가 문제 있으면 안 되겠죠? 우선 평상시 코드가 안 꼽혀 있을 때 대기전력 소모가 있는 지 봅니다. 당연히 0입니다. 전원 콘센트가 꼽혀서 해당 제품이 전기를 당겨가면 대기전력이 잡히겠죠? 그런데 위에 구멍이 있는 오리지널 제품을 테스트한 것입니다.



그러면 오늘의 주인공인 오리지널 USB는 어떨까요 당연히 0입니다. 그리고 USB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도 제품이 연결되지 않았다면 0W입니다. 현재는 USB케이블을 하나 연결한 상태로 테스트하였습니다. 



제품을 충전해 보았습니다. 100% 충전상태라 충전을 하는 중에는 W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100%여도 충전이 종료된 상태는 아닙니다.



예쁘고 아기자기 귀여운 파워큐브 윈터 에디션 펭수는 아니지만 귀여운 펭귄과 함께 멀티탭 활용도를 높이고 사용성도 같이 가져가면 좋겠네요. 제품 구매가 필요한 분이 계실지 몰라 네이버 구매링크 올립니다.
현재 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 중반입니다.  
주소가 길어서 주소를 줄였습니다. 이상한 주소 아닙니다. 
네이버 구매링크 : http://bitly.kr/2Tpl3tge 

본 사용기는 아이정을 통해 리뷰 제품 파워큐브 4구 USB 윈터에디션 멀티콘센트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