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기만 하고 끝 간편한 자동차 광택제 NOWET TIRE SHINE 노웻 타이어광택제

타이어 광택제 노웻으로 간단하게 타이어 관리 하세요 NOWET TIRE SHINE 노웻 타이어광택제 

개인적으로는 처음 보는 #노웻 영문으로 #NOWET 이란 브랜드이지만 오늘은 #타이어 #광택제 를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가격은 9800원에 네이버쇼핑 플레이윈도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윈도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13776



패키지는 미국의 제품을 보는 듯한 패키지 디자인을 하고 있네요. 예쁘다고 하긴 좀 그렇고 서양의 제품 느낌? 그러나 제조사는 한국에 있고 수입원 표기도 없는 걸로 봐서는 한국산이라고 생각됩니다. 뒷면에는 영어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주의할 점 사용법 및 특징이 있습니다.



안전기준 확인 표시와 신고번호가 표기되어 있고 자동차용으로 외브, 타이어, 플라스틱, 고무 등에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타이어 광택제는 타이어 외에 자동차에 요즘 많이 붙어 있는 검정색 플라스틱 부분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타이어가 아니면 타올에 분사하라고 되어 있네요.



스프레이가 같이 동봉되어 오며, 병뚜껑을 열고 스프레이를 결합하면 됩니다. 우유보다 더 하얀 액체로 되어 있습니다. 흰색 물감을 보는 것 같네요.



일단, 차는 세차 전이라 차량 전체가 아닌 타이어 위주로 사진촬영을 하였고 위 사진은 촬영 전입니다. 그리고 노출은 동일하게 하고 촬영을 하였습니다. 타이어는 광택제를 최근에 바른 적은 없어서 광택이 다 죽은 상태입니다.





뿌릴 때는 15-20cm거리에서 다른 부분은 되도록 묻지 않게 하는게 좋겠죠. 물론 묻어도 된다고 써있긴 합니다. 휠 부분은 타월로 살짝 가린 상태로 노웻 타이어광택제를 뿌린 상태입니다. 액체라 흘러내리기 때문에 아래쪽을 많이 뿌리기 보다는 위쪽을 뿌리면 아래쪽으로 흘러 내려갑니다.




#간편한광택제 노웻 #타이어광택제를 뿌리고 약 10분이 흐른 상태입니다. 타이어에 아직은 액체가 마르지 않고 흘러내린 상태라 타이어 아래쪽은 흰색 액체가 보이네요



약 20분이 지나니까 거의 다 말랐네요 타이어 색도 아주 진한 검정색에 윤기가 흐르는 상태로 바뀌었습니다. 앞타이어 하고 뒷타이어를 했는데 뒷타이어는 약간 덜 마르긴 했네요 20분 넘으면 다 말라서 운행에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묻어도 된다 하지만 주행하면 여기저기 마르지 않은게 튈 수 있으니까요



크기를 같이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사진이 아무래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타이어 좌측이 사용한 뒤 20분 뒤이고 우측이 사용 전입니다. 확실하게 차이가 나죠? 타이어 광택제는 대부분 사용법은 비슷합니다. 지속력이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그건 잠깐 봐서 알 수도 없고 비교할만한 제품도 없어서 일단 확인은 못했지만 평을 보면 지속력이 좋다고들 하네요. 그리고 타이어를 실제 보호하는 지 여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발수력이 있는 것과 광택으로 코팅된 것처럼 본 것으로 보아 표면을 보호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타이어 광택제가 필요하다면 한번 고려해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본 사용기는 노웻 코리아를 통해 리뷰 제품 NOWET TIRE SHINE 노웻 타이어광택제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