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가 달린 6가지 백색소음 콘에어 사운드테라피 SU9K Conair

편안한 나를 만들어 주는 백색 소음의 #콘에어 #사운드테라피 #Conair #SonundTherapy #SU9K 

저는 군대에서 살짝 귀를 다쳐서 #이명 이 있어서 왼쪽귀는 일정대역 청력이 좋지 않습니다. 병원에서는 #소음성난청 이라고 하네요. 군대에서 치료 기록이나 이런게 없어서 사격장에서 다친걸 증명도 못하고 공상이나 장애 판정같은 것은 좀 어렵더군요. 그래서, 군대 사격장에서 귀를 보호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제 사정은 그렇지만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런 소음성 난청은 #백색소음 을 들으면 많이 완화가 됩니다. 즉 귓속에서 삐~소리가 백색소음으로 잘 들리지 않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전 백색 소음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좋은 기회에 백색소음을 만들어 주는 콘에어 사운드 테라피를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겼네요.



패키지 디자인은 색을 잘 써서 그런지 산뜻해 보이네요. 심플하면서도 제품의 모습을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이미지로 표현되지는 못한 것은 아쉽지만 재질이나 패키지 자체는 만족스럽습니다.



제품은 콘에어코리아트레이딩주식회사에서 수입판매하는 것이네요. AS 방법에 대한 부분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필일렉이란 AS 대행업체에서 진행하네요. 제가 근무하는 근무지와 가까운 곳에 있는 회사네요.



패키지 뒷면에는 수면사진이 포함되어 있는데, 스펙에 대한 내용이 좀 더 자세하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면에 없던 제품의 특징적인 편안한 잠자리에 든 가족의 모습이 보이네요.



구성품은 설명서와 제품으로 별도의 배터리는 없습니다. 배터리는 AA 3개가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제품은 화이트에 실버 포인트가 있는 제품으로 전면에 스피커가 보이네요. #6가지 #사운드 에 대한 표시 및 조작 패널이 있습니다. #타이머 는 15, 30, 60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은 다이얼식입니다. 약간의 경사가 있는 제품으로 가로로 약 16cm정도의 크기입니다.



사진으로 경사가 표현되나 모르겠네요. 앞쪽은 대략 2cm 뒤쪽은 6cm정도 높이를 하고 있습니다. 버튼들은 50원짜리보다 조금 작은 듯합니다. 그래도 밤에도 구분할 수 있도록 사운드 선택 버튼은 볼록하고, 타이머 버튼은 오목하여 밤에도 헤깔리지 않고 조작이 가능해 보입니다.



배터리는 3개 필요하다고 이야기했었죠? 충전식 배터리이거나 하면 좋을텐데 가격이 올라갈테니 단점까지는 아니고요 전 보통 충전식 AA 건전지를 사용하니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이얼을 돌려 볼륨을 키우면 작동을 시작하며, 이전에 선택했던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사진에 선명하지 않지만 블루 컬러의 LED가 켜지면서 작동상태를 알려줍니다.



침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겠지만 책상이나 아기들 잠 자는 곳에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질 좋은 #수면유도 를 하게 될 것이며 백색소음은 #수험생 #집중력향상 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건 의약품은 아니니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백색소음 자체에 대한 긍정적인 내용은 인터넷을 찾아봐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신생아 #육아도구 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불면증 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리라 생각됩니다.





https://youtu.be/7AXADRVYLVY

사운드를 들어봐야겠죠? 6가지 사운드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촬영을 위해서 약 25% 정도 볼륨 상태이고 아이폰 7 플러스로 촬영하였습니다. 앞으로 백색 소음으로 편안한 잠자리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본 사용기는 콘에어을 통해 리뷰 제품 콘에어 사운드테라피 SU9K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