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W 고속충전이 가능한 #FOD 센서 채용 #스마트폰 #거치대 #808 #VGX29


스마트폰 거치대를 차량에서 대부분 사용하시죠? 거치형도 있고 자석형도 있고 한데 전 주로 자석형을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만 실제로는 거치형을 주로 사용하곤 합니다. 이번에는 808 거치대 VGX29를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808 제품들을 여러번 사용해 보았는데요 #무선고속충전거치대 는 처음인 듯하네요. #808차량용거치대 는 어떨까요? #FOD센서거치대 라 오작동이 거의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박스는 심플하네요 808 거치대 VGX29 를 보여줄 기본적인 숫자와 영문표시만 있네요. 심플하니 보기 좋네요. 



주식회사 깃털 제품으로 무선고속충전거치대의 기본적인 스펙은 사진과 같습니다. 15W가 정격 출력 제품으로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808차량용거치대는 제조사도 주식회사 깃털이네요. 생산은 다른 곳에서 하고 이름만 붙인 제품이 아닌가 보네요.



구성품으로 거치대 본채와 압착형, 송풍구형 거치대와 C타입 USB 케이블, 설명서가 있습니다. 



FOD센서거치대로 오작동이 없는 센서라고 합니다. 자세한 FOD센서 특징은 알 수 없지만 스마트폰만 정확하게 인식한다고 하네요. 거치대는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 기스를 방지할 수 있을 듯합니다. 



808 거치대 VGX29 뒷면을 보면 쿨링을 위한 팬과 볼헤드 방식 거치 부분이 있습니다. 




무선고속충전거치대 좌우측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통하여 거치대의 스마트폰을 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짝 터치하듯 누르면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808차량용거치대 다른쪽 면으로 좌우측의 디자인이 동일합니다. 



808의 FOD센서거치대 VGX29는 흡착판 형태의 거치대가 있고 볼헤드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대략 길이는 12cm정도 최대 길이를 가지고 대략 7cm정도의 최소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치대의 모습으로 심플하면서도 괜찮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단 부분에도 고무가 있어서 밀림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좌우측에 고정하는 날개 부분이 벌어진 상태입니다. 왠만한 스마트폰 거치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에 태블릿 올리시는 분은 없겠죠? 808 거치대 VGX29 디자인 어떤가요? 괜찮아 보이죠? 



아이폰 7 플러스를 거치한 모습으로 7 플러스가 좀 큰 편인데 전혀 거치에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7 플러스는 무선충전이 안 되서 무선 충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진 못 하네요.



송풍구형 거치대로 차량에 거치해 보았습니다. 송풍구 클립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아래쪽에 받침대가 있어서 아래로 처지지 않고 날개가 부러지는 것도 방지할 듯 합니다. 흡착형은 유리나 부드러운 면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송풍구에 거치해 보았는데 아래쪽 받침대가 있는게 장점 같습니다. 



완성도가 높은 808 무선충전 거치대 볼트 EV 전기차에서 거치한 상태입니다. 송풍구를 살짝 막는건 어쩔 수 없지만 디자인이나 활용도 면에서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5214760462


이 글은 네이버 체험단과 808 주식회사 깃털을 통해서 체험 제품 808 무선고속충전거치대 VGX29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