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 808 SOUND 무선 이어폰

터치기능을 지원하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808 프로 #무선이어폰 #808사운드무선이어폰


가성비 터치 기능 지원 #프로808블루투스5.0이어폰 으로 808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깃털 808 의 프로 808 제품으로 3만원대 후반 가격대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차이는 있지만 슬쩍 보면 에어팟 프로를 닮은 디자인을 하고 있네요 디테일은 조금 다르지만 808 브랜드도 제품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으니 디자인은 차별화 하는게 어떨지도 생각이 되는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아쉬움이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비슷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을테니 이건 개인차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죠.




패키지는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작은 화이트 컬러의 박스로 전 블랙 제품이지만 제품 패키지에는 블랙 표시가 명확히 보이지는 않네요.




박스 뒷면을 보면 제품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고 #다이나믹사운드 를 들려주는 PRO 808은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이어폰 사용시간은 약 3시간 30분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저는 블랙 제품이라 박스를 열면 블랙으로 된 케이스가 보입니다. 투명한 플라스틱이 아닌 얇은 반투명 플라스틱으로 제품이 보이도록 했네요.




구성품은 이름을 잊었는데 고리가 있고 C 타입 충전케이블, 설명서, 이어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구성이고 요즘 제품이라고 알리 듯 C타입으로 되어 있네요.




실리콘 케이스가 포함된 상태로 배송이 되었네요.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리까지 연결한 상태로 가방에 착 메달로 다니면 되겠네요.




살짝 실리콘을 벗겨보면 안쪽에 LED가 보입니다. 실리콘으로 살짝 가려지는 부분은 아쉽네요 LED가 꼭 보여야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불편할 수 있으니까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것이니 단점이라고 이야기하긴 그렇네요.




안쪽을 열어 보면 이렇게 이어폰이 2개 들어가는데 블랙은 지문 자국이 좀 뭍긴 하네요 화이트라면 안 보였겠지만 이건 검정색 유광 제품 특징이니 별도의 표면 처리가 안 되었다면 감수해야할 부분이겠죠. 그래도 이어폰을 사용하면 안 보이니 문제가 되지 않겠죠.




이어폰은 아래쪽에 크롬이 더해져 있고, #에어팟 프로처럼 전체적인 형상이 되어 있는데 에어판 프로의 검정색 띠 같은 부분은 없습니다. 터치 기능을 지원하는데 손가락 하나만으로는 터치가 안 됩니다. 아무래도 오작동 방지를 위한 부분이겠죠?




아래쪽 크롬 부분이 더 잘 보이도록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크지 않고 적절해 보이네요.




사운드는 저음이 강한편은 아니고 적절한 음량으로 전체적인 균형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네요. 저음이 둥둥둥 거리는 걸 좋아하시는 분보다 균형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라 이러한 부분이 장점일 듯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전문가는 아니니 제가 느낀 그대로의 음색을 이야기드린 것입니다. 현재 3만원대 후반으로 무료배송이 되기 때문에 4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설명을 보면 #노이즈캔슬링 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성도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구매링크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483268/products/5129435680?NaPm=ct%3Dkminpg44%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15d1da631a184d89196bb1a0cc39c0e8bd936ed4%7Ctrx%3D






본 사용기는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리뷰 제품 PRO 808 무선이어폰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