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 렌트카 여행 #05 하코다테에서 노보리베쓰 온천으로 고고씽

001.jpg


TOYOTA AQUA 하이브리드 렌트카로 여행한 홋카이도 여행기 #05 노보리베쓰 온천으로

하코다테 몇 곳을 구경하고 난 저희 가족은 식사를 하기로 하였는데, 여행을 다녀보면 아시겠지만?
항상 식사를 어디서 해야할 지가 걱정이겠지요? 게다가 해외라면 더더욱 더
저희는 일본 여행을 가면 꼭 한번 이상 가는 체인이 있는데 바로 비꾸리 동키(びっくりドンキ- )입니다.
비꾸리 동키는 햄버거 스테이크를 파는 곳으로 가격이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찬은 편이라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2.jpg


꼭 북해도가 아니더라도 저 사진과 같은 간판을 보면 꼭 한번 가보세요.
하코다테에도 여러곳에 체인이 있던데 이 체인은 바닷가에 위치해서 다른 비꾸리동키와 차별점이 있어 보입니다.
비꾸리 동키는 좀 어두운 곳들이 많은데 여긴 창가쪽은 밝고 좋더군요.
삿포로 시내에 있는 곳은 바형태로 된 곳도 있습니다.





https://youtu.be/PB7Os-YtoTM

내비게이션에서 전화검색으로 0138-33-2474 를 입력하면 하코다테의 바닷가에 있는 비꾸리 동키에 가서
햄버거 스테이크를 드실 수 있으며 영상의 24초쯤 보면 우측에 간판이 보이는데
우회전을 중앙에서 해야하는데 잘 못 봐서 조금 지나치는 바람에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서 다시 왔내요.







 

003.jpg


메뉴를 보면 대략 천엔에서 왔다갔다 하는 가격인데 메뉴판에 보니 작년까지 못 봤던 한류 메뉴가 있내요.
양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나는데 큰 사이즈는 여성분이 드시기에는 좀 부담스러우실 듯합니다.
키즈메뉴가 따로 있으니 아이는 키즈메뉴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아참 맥주는 비추하오니 절대 드시지 마세요 맛이 없습니다.




 

004.jpg


실내에서 본 바닷가인데 데크도 있고 좋은데... 비가 오는 날이라서 파도도 높고 추워 보이내요.
날씨 좋을 때 보면 정말 예쁠 것 같은 바닷가에 인접한 비꾸리 동키입니다.





005.jpg


비꾸리동키는 전화번호 검색으로 가셔야하는데 0138-33-2474 이오니 기억하고 계셨다가 다녀오시면 될 듯합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중 2가지 보여드리는데, 키즈 메뉴는 벌써 아들이 먹고 있어서 ㅎㅎㅎ





006.jpg


이제 노보리베쓰? 노보리베츠? 로 출발하기 위해서 맵코드를 찍어 봅니다.
저희가 숙박하는 곳은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 http://www.takimotokan.co.jp/ ) 입니다.
규모도 크고 시설도 나쁘지 않은데 식사는 뷔페식이었습니다.





https://youtu.be/IFiEluXCQCk

 


https://youtu.be/RtYqUvEmnO8

삿포로에서 하코다테 갔던 길대로 역순으로 국도를 통해서 고속도로를 진행합니다.
다만, 비가 계속 많이 오는 편인 날씨라 하늘이 절 돕지는 않았지만 워낙 북해도는 도로가 한가해서
운행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https://youtu.be/-kBVHJOZzh4

하코다테를 오면서 들렸던 시설이 있는 야쿠모 휴게소에 역시 또 한번 들렀습니다.
상행하행? 모두 야쿠모 휴게소에 들어갈 수 있으니 아이가 있다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듯하고요
야쿠모 휴게소 내용은 제 다른 여행기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blog.naver.com/rabeca )






https://youtu.be/voAqBkcqkiM

 


https://youtu.be/5xonStG-Puw

 


https://youtu.be/VFt5nZk8lwA

저희가 간 노보리베츠의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은 작은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랑 놀기 좋더군요.
다른 곳도 있는 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수영장에 오래 못 놀아서 아이한테 좀 미안하더군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도 있지만 1분 35초쯤에 보이는 우회전 길로 가서 건물 입구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전 뒤쪽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007.jpg

 

저희가 숙박한 방 내부 사진입니다.
잘 정리가 되어 있었는데 저녁식사를 하고 오니 테이블이 이동되고 이불이 깔아져 있더군요.





008.jpg

 

료칸 내부에는 시간마다 작은 공연을 하는 도깨비 방망이도 있습니다.





009.jpg


료칸 앞에는 작은 도깨비상도 있었는데, 저희는 시간상 늦게 도착하다보니 주변을 잘 둘러보지는 못하였습니다.
다음날도 주변을 잘 못 돌아본게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하코다테를 포기하고 노보리베츠에서 온천을 길게 할 것 같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놀고 말이죠.





#홋카이도, #블박, #블랙박스, #토요타, #아쿠아, #AQUA, #트랜센드, #일본드라이빙, #일본렌터카,#DP-100, #일본여행기, #영상여행기, #북해도, #삿포로, #하코다테, #삿뽀로

본 여행기는 언급된 일본드라이빙, 토요타, 트랜센드 등의 지원 없이 순수하게 작성된 여행기이며,
촬영된 장비는 예전에 리뷰했던 트랜센드 블랙박스 DP-100과 트랜센드 micro SDHC Class 10 UHS-I600배속 카드를 이용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