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mAh 배터리 체용으로 최대 4 시간 사용 가능한 머큐리 핸디 선풍기


더운 여름 필수품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가성비를 뛰어넘는 고성능 핸디선풍기 

몇 년 전부터 여름철 한국인들 손에 들려있는 휴대용 선풍기 해외에서 신기한 듯 보는 경우도 있지만 한류까지는 아니지만 한류처럼 외국인들도 한국의 휴대 선풍기 모습을 따라 하는 경우가 생겼다고 알고 있습니다. 처음 개발하고 퍼진 나라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한국인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선풍기 오늘은 머큐리의 휴대용 선풍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머큐리 핸디 팬 패키지는 제품의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의 특징도 하단에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7개의 날개가 달려 있고 130g의 가벼운 무게, 2000mAh의 용량으로 3-4시간 사용 시간이 확보되는 넉넉한 용량의 배터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면에 좀 더 자세한 설명과 스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스펙을 보면 기본적으로 충전 3시간, 작동은 3-4시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 설명을 보면 전원 스위치가 측면에 따로 있어서 혹시 실수로 스위치가 눌리는 일을 방지하는 부분은 신경 쓴 부분으로 보입니다.

#전원 #스위치 #오작동





제품을 보면 부드러운 곡선으로 되어 있고, 휴대용 끈과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흰색, 핑크, 민트 컬러가 있는데 전 화이트 즉 흰색입니다.

#White #흰색 #화이트





손거울 같은 부드러운 곡선과 손잡이가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곡선은 그립감이 좋은 제품이네요. 스위치는 전면의 팬 아래에 달려 있는데 측면에 전원 자체를 제어하는 딥스위치가 따로 달려 있습니다.

#핸디 #휴대용 #선풍기 #휴대선풍기 #핸디선풍기





뒷면을 보면 뒷면의 형태는 전면에 비해서 디자인적으로 고려되지는 않았다 할 수 있습니다. 문제되는 건 아니지만 뒷면도 전면처럼 미려하면 좋겠는데 단가가 올라갈 수 있으니 그냥 희망 사항 정도라 보면 되겠죠. 자세히 보면 고무로 되어 있는 받침대도 있는데 탁상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한쪽으로 돌아가서 휴대용에서 탁상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전원스위치도 있는데 확인되죠? 전원 스위치 외에 작동 스위치는 팬 밑에 붙어 있는데 2단으로 속도 제어가 가능하고 다시 누르면 정지됩니다. 받침대도 보이네요 3각형태로 고정하여 주는 방식입니다.





탁상용으로 사용하면 사진과 같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데 고정은 되고 선풍기 작동시에도 넘어지는 건 아니지만 아래쪽이 좁은 형태라 살짝 힘을 가하면 넘어지긴 합니다. 그래도 배터리 부분이 바침 부분일테니 그냥 쉽게 넘어가는 정도는 아니고요.





휴대용 목걸이 형태의 끈을 제공하고 있어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고, 손잡이 부분이 너무 두껍거나 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손에 잡기 편리할 듯합니다. 선풍기 성능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 길이 약 21cm에 날개는 약 7cm 선풍기 부분은 10cm가 조금 안 되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풍기가 필요한 분들은 책상에서 사용할 수 있고 뒤쪽에서 충전할 수 있어서 탁상에서도 고정식 선풍기 처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GOOSPERY 의 휴대용 선풍기 추천해 봅니다. 현재 가격은 7780원 정도 하네요 배송비까지 약 만원정도에 구매 가능한 가성비 높은 제품입니다.

본 사용기는 머큐리를 통해 리뷰 제품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