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 파트너 초경량 스포츠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핏 350 / BackBeat Fit 350 블루투스 이어폰


거친 운동도 OK 트레이닝 파트너 초경량 아웃도어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 핏 350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은 넥밴드형태에서 완전 무선형 제품인 애플의 에어팟이나 유사 제품들이 우루루 쏟아지고 있습니다만 귀에만 넣는 이너형의 경우 운동시 떨어져서 분실하거나 파손될 수 있는데 운동시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고 패브릭과 가벼운 무게로 부담감마저 없는 이어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을 보면 고급스럽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충분히 포함된 것 같습니다. 좌우측 색상이 다른 제품으로 6시간 사용에 방수기능도 포함되어 있네요. 운동할 때 좋은 이어폰임을 이야기하듯 트레이닝하는 근육질 남성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네요

#근육 #트레이닝 #운동 #머쓸





패키지 즉면을 보면 제품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5g의 무게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실제로 착용하면 무게감이 정말 느껴지지 않는 무게입니다. 물론 에어팟은 4g씩 총 8g인데 에어팟에 비해서 선이나 리모콘이 있으니 15g이 에어팟에 비해 무겁다 이야기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물론 절대적인 무게는 에어팟에 비해서 훨씬 무겁죠. 그리고 성격도 좀 다른 제품입니다.





뒷면에 여러나라 언어로 되어 있는데 안정감 있는 경량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 제공  잡음 차단과 갖고 풍부한 사운드 제공 이란 문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 하단에 보면 플랜트로닉스란 표기가 보이네요. 제품명과 기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랜트로닉스 #PLANTRONICS #백비트핏350 #블루투스이어폰





패키지 안을 보니 좌우의 색이 다르네요 검정과 회색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화이트+그레이, 블랙+그레이, 블루+그레이로 3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산타크루즈 캘리포니아로 되어 있네요.





패키지를 열어보면 보호 패키지 안에 작은 박스가 있는데 종이 박스 안을 보면 설명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쉬로 되어 있는 휴대용 망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캡이 소, 대형태로 있는데 조금 특이한 이어캡입니다.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매쉬 #파우치





이어폰쪽에는 PLT라고 표기가 되어 있고,  조금 특이한 건 좌우 색이 다르기도 한데 그보다 귀에 거는 형태 부분도 재질감과 패턴으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스포츠이어폰 #운동용이어폰





이어캡은 단순한 이어캡이 아닌 이어링이 추가로 달려서 운동 시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고정해 줍니다.





리모콘은 + - 표시 외에 돌출된 부분도 스위치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는 타입이며 별도의 커버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아주 말랑말랑 거리는 귀걸이 부분은 재질감이 훌륭합니다. 그리고 양쪽은 패브릭으로 된 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PLT 로고가 박힌 찝게가 있어서 옷깃 등에 고정하여 혹시 모르는 분실 파손을 예방할 수 있게 합니다.





중요한 건 음질이겠죠? 음질은 저음이 강한 편은 아닙니다. 목소리 부분이랑 고음부가 명료하게 들리는 편이고 저음부가 깊은 편은 아닙니다. 잡음이나 이상한 소음이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고 음질 자체는 좋은데요. 저음부를 중요하시는 분들은 아쉬움을 느낄 수 있지만 활동성이 좋은 제품이라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러닝머신도 뛰어보고 웨이트 운동도 해보았는데 실제로 착용감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이었습니다. 실제 착용할 때 귀에서 안 빠지는 이유는 바로 이어캡에 달린 고리 때문인 듯한데 자신의 귀에 맞춰서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품이 될 듯합니다.


 #특허 #IPX50 #방수 #BackBeat #Fit #페브릭 #케이블

본 사용기는 플랜트로닉스를 통해 리뷰 제품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핏 350 / BackBeat Fit 350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