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네트워크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니트로 패브릭

가성비를 뛰어넘을 890원 디씨네트워크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니트로 패브릭

스마트폰에서 자주 망가지는 소모품 중 하나인 스마트폰 케이블 하나만으로는 부족하죠. 충전기와 케이블은 사무실과 집에 기본으로 갖춰두고 사용하고 경우에 따라서 기기가 많아서 여러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케이블이 자주 고장나는데 아무래도 자꾸 움직이고 끼우고 빼는 등 고정적이기 보다 계속 움직임이 있으니 고장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높으면서 가격은 정말 가성비를 뛰어넘을 정도의 케이블이 필요한데 현재 디씨네트워크 네이버 쇼핑의 기준 89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890원 만원이면 11개의 케이블을 살 수 있는 정말 저렴한 케이블입니다.

#디씨네트워크 #디씨네트워크케이블 #DC넷



패키지는 저렴해서 그런지 비닐백에 들어 있습니다. 이츠라이프라고 되어 있네요.
스티커는 좀 아쉽긴 하네요 비닐백이야 충분히 이해되고 문제되는 부분은 아닌데 옥의 티 같긴 합니다.
그래도 890원이니 태클 걸 정도는 아니라 생각됩니다.



뜯어보니 890원짜리 케이블이 맞나 싶을정도로 케이블의 패브릭이 느낌이 좋네요 적절하게 부드러운 상태라서 가성비는 넘는 촉감이네요. 일단 케이블 타이도 있어서 케이블 정리에도 좋네요. 전 빨간색이라 색도 강렬하네요.

#니트로 #케이블 #5핀 #패브릭



USB 부분은 라운드가 되어 있어서 금속부분도 촉감이 좋네요. 케이블이 강도가 너무 강하지 않아서 유연하게 케이블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핀고속충전케이블 #퀄컴 #안드로이드



케이블 길이를 제기 위해서 두번 접었습니다. 약 50cm로 나오죠? 합이 2m 길이입니다.



케이블 두께는 약 4mm정도입니다. 패브릭의 조직도 조밀하고 괜찮습니다.



충전과 데이터 전송 당연히 문제 없죠. 있으면 불량이니까요. 일단 2m 길이의 넉넉한 길이인데도 890원
890원 택배비보다 저렴한 패브릭 케이블 구매해도 전혀 손해볼만한 케이블 아니라 생각합니다.
택배비도 싸니 구매할 때 몇개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좋겠네요 구매는 아래링크 들어가서 하세요^^

디씨네트워크 쇼핑몰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171690


본 사용기는 디씨네트워크를 통해 리뷰 제품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니트로 패브릭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