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안전 보호 기능 설계 디씨네트워크 아이폰 고속충전기 듀얼포트

품질 걱정없이 3900원으로 구매 가능한 디씨네트워크의 듀얼포트 아이폰 고속충전기

충전기 없는 분들은 없겠지만 요즘 USB로 충전해야 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콘센트에 여러개의 충전기가 꼽혀있는 집들이 많죠? 이럴 때 멀티 충전기는 아주 유용하긴 한데 4-5개 충전이 가능하지만 가격이 좀 비싼 편인데 이건 39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2포트를 그것도 고속충전으로 해결하는 제품입니다. 아주 유용하다고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소개합니다.

#가정용아답터, #아답터, #고속충전, #DC넷, #듀얼



패키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재생지로 되어 있네요 환경을 위해선 코팅이 된 종이보다는 이렇게 재생지나 되도록이면 재활용이 되거나 썩기 좋은 재질인 경우를 좋아합니다. 고급스러운 포장도 좋지만 환경을 고려해야하는 것도 맞으니까요.

#친환경 #재활용



패키지를 보면 기본적으로 제품특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로보호, 과충전방지, 과열보호, 과다방전보호, 과전류보호, 과전력보호 등 여러 장치들이 있네요 기본적으로 고장만 안 난다면 걱정없이 충전기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회로보호 #과충전방지



충전기의 모양이 특별한 것 없이 라운드의 모서리를 가지고 있고 IT's LIFE라는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대략 크기는 8cm가 조금 안 되고 폭은 4cm정도 됩니다. 두께라고 해야할까요? 대략 2cm가 조금 넘는 크기입니다.



뒷면 하단을 보면 인증번호, 모델명, 입력 및 출력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출력은 5V 2.1A라고 되어 있습니다.
220V전용이 아니라서 해외 여행시에도 문제가 없겠네요. 수입자는 이츠라이프, 모델명은 DLX225-0521U 라고 되어 있네요



2포트를 지원하는 제품인데 가로로 2개 배치되어 있네요 세로로 2개 배치 된 제품이 많은데 가로로 되어 있는 부분이 차별점이라 생각되네요.



충전을 위해서 USB를 연결해 보았는데 포트가 너무 가까우면 문제가 될 수 있는데, 일단 약간 여유있는 편이라 할 수 있겠네요. 회색 부분이 좀 더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가 되었더라면 더 예쁠텐데라는 생각이 좀 들긴 합니다.

#디씨네트워크, #디씨네트워크충전기, #아이폰충전기, #아이폰고속충전기, #아이폰고속충전, 



동시에 두개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USB로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폰을 충전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안드로이드폰은 샤오미 홍미노트 5 입니다. 이츠미라이프란 로고와 심볼이 지금보니 꽤 멋지다 생각되네요.



당연한 이야기일 지 모르지만 충전 테스트에 모두 충전을 잘 진행됩니다. 보호회로 작동되는 건 제가 따로 연출할 수가 없으니 일단 충전 잘되는 것으로 오케~이 전압테스트 장비같은게 있으면 좋겠지만 없으니 이상태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듀얼포트 고속충전기 소개를 마칩니다.

디씨네트워크 쇼핑몰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171690


본 사용기는 디씨네트워크를 통해 리뷰 제품 아이폰 고속충전기 듀얼포트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