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UHD 2160P 해상도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 주차장 진출입 #06



블랙박스의 4K 시대를 연 피타소프트의 블랙뷰 DR900LK 주차장 진출입시 영상 변화 대응 능력 테스트

블랙박스는 사실 카메라와 달리 사고 상황을 정확하게 기록하여 사고 상황에 대한 시시비비를 가려 억울한 상황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많은 데이터를 잘 활용하면 교통 정책을 세우는데도 도움이 될 듯한데 아직 그렇게 데이터를 수집하지는 않죠.
아무튼 이런 사고 상황을 기록하는데 다양한 상황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테스트하는 주차장 진출입시 밝기의 변화에 따른 적응력을 테스트해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터널 비슷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죠. 물론 고속도록 터널은 더  빠르게 빛의 밝기가 변화되긴 하지만요.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






https://youtu.be/VC7gs8T2m4U
40초부터 보시면 덜 지루할 수 있습니다. 밝기에 대응능력 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일단 속도가 저속이긴 하지만 좋은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차는 전방 선팅이 35%짜리로 되어 있는 점 감안해서 봐주셔야 합니다.





https://youtu.be/Ze8STJ5VKwU
후방도 40초부터 보시면 좋을 듯하고요 후방은 FHD이기도 하지만 15% 선팅이라 조금 더 어둡습니다. 아무래도 후방에 차량이 따라오는데 차량 번호가 인식은 안 되내요 그런데 이게 블박의 문제라기 보다는 역광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역광 상태에 밝고 어두운 차이를 줄여주어 후방 카메라의 영상 인식율을 좀 더 좋게 조정이 필요하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 블박의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조금 더 자연스럽게 처리하는게 기술력이긴 하겠죠. 전방에 비하면 조금 아쉽지만 단점은 아닙니다.





https://youtu.be/yp51sC0sb3g
야간에는 역시 전방 선팅 영향으로 주변이 어두운 편인데 그래도 괜찮은 밝기를 보여줍니다. 라이트 영역과 라이트 없는 영역의 차이도 부드럽게 보이는게 좋은 영상을 보여주내요.





https://youtu.be/9lqR9K7oxzU
후방은 지하주차장 내에 있는 조명만으로도 괜찮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15% 선팅이 된 걸 감안해도 괜찮은데 아예 조명이 거의 없는 지역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조명만 있다면 좋은 밝기를 보여줍니다.
전체적으로 후방에는 전방에 비해서 부족하지만 전방이 너무 좋아서인거지 후방이 나빠서라고 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전방만큼은 정말 좋은 영상을 보여주는 블랙박스 피타소프트의 블랙뷰 DR900LK 추천할 만한 제품임에는 틀림 없는 듯합니다.


이 사용기는 피타소프트에서 4K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