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MS 작고 귀엽고 깜직한 슬림 디자인의 초경량 핸디선풍기 anzoo SHF-M01


[OOMS] 휴대용 초경량 핸디선풍기 SHF-M01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한 깜직한 디자인 미니 선풍기

더운 여름이 이미 시작했는데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다들 하나씩 들고 다니는 게 있죠? 바로 미니 핸디형 선풍기입니다. 사실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데에는 이런저런 안 좋은 이야기가 많죠 안구건조증에 진동에 그래도 견딜 수 없는 여름의 열기를 식혀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들 하나둘씩 소유하고 있을텐데 지금 가지고 있는 제품들은 사실 크기도 좀 크고 불편해서 자주 들고 다니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정말 작고 깜직한 크기라 유용한 핸디형 미니 선풍기 OOMS의 ANZOO SHF-M01 선풍기를 소개합니다.





anzoo fan이라고 되어 있는 핸디형 선풍기 패키지부터 귀엽고 깜찍하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인데 역시 아들한테 흑흑흑 그래도 저보다는 아들에게 잘 어울리고 무게도 가벼워서 목에 걸고 다니기도 좋아서 당연히 아들에게 사용하게 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100g도 안 되는 가벼운 무게를 가진 제품이내요 제가 디지털 저울이 없어서 무게를 제어보지는 못하였지만 정말 다른 제품에 비해 가볍습니다. 현재 디자인은 6가지가 있는 듯합니다. 귀엽고 가볍고 크기도 작으니 제 와이프도 탐내내요 그래서 하나 곧 사야할 듯합니다. 어떤 모델로 살까요? 일단 고양이는 있으니, 다른 모양 중에 사야할텐데 총 6가지 동물의 모양입니다. 다들 깜찍해 보이내요.





리튬폴리머 1200mAh의 용량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내요. 뒷면에 충전포트가 있고 거울이 달린 것도 패키지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선풍기처럼 귀엽고 깜찍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겉 패키지 커버 안에 작은 상자가 되어 있는데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패키지입니다.





가지런하게 담긴 미니선풍기와 밴드가 들어 있내요. 충전시 사용하는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6가지 캐릭터가 소개된 설명서와 밴드, 충전케이블, 제품 본체 핸디형 선풍기가 있습니다.
어떤가요? 색도 예쁘죠?





제품의 자세히 살펴보면 캐릭터가 선풍기 중앙에 있고 그 아레 손가락 즉 운지 범위 내에 스위치를 달아 조작성도 높힌 제품이고
좌측에 전원 스위치 우측에 LED 조절 스위치가 있는데 스위치 모양도 아주 예쁜 핸디형 미니 선풍기입니다.





크기는대략 감이 오시나요? 작은 크기에 두께도 두껍지 않습니다.





LED는 단색과 여러가지 LED가 번가라가면서 나오는 방식인에 생각보다 아들이 좋아하내요 그리고 어두운 밤에 사용하면 주변이 밝아서 좋기도 하고요






이렇게 밴드를 이용하면 목에 걸거나 휴대하기 편리한데 밴드컬러까지 깔맞춤으로 딱 좋습니다.




영상이 어둡게 나왔내요 LED나 바람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 바람 때문에 마이크에 소리가 좀 거칠게 들어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민속촌에 놀러가서 우리 아들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웰컴투조선의 사또의 생일잔치 이벤트 공연하는 중입니다.
미니선풍기는 초경량에 슬림해서 아이들 손에도 딱 들어갑니다. 초등학교 3학년이고 바람은 모터가 괜찮은게 들어간건지 바람세기도 크기에 비해서 강력합니다. 요즘 민속촌 재미있더라고요^^
귀엽고 성능좋고 작아서 휴대성이 더 좋은 미니 선풍기를 찾는다면? 다른 선택 필요없이 구매 고려해도 될 듯한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OOMS에서 ANZOO 핸디형 미니 선풍기  SHF-M01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핸디형선풍기 , #휴대용선풍기 , #OOMS선풍기 , #SHFM01 , #한국민속촌 , #웰컴투조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