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락스] 카드 수납 가능한 플립형 가죽 케이스 DUX DUCIS CLASSY LEATEHR


VERAX 베락스 카드 수납 가능한 플립형 가죽 케이스 DUX DUCIS CLASSY LEATEHR

소중한 스마트폰 그냥 들고다니는 분들보다는 대부분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스마트폰 케이스 중 카드 수납이 가능한 플립형 가죽 케이스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 폰은 샤오미사의 홍미 노트5 입니다. 어쩌면 시장에 많지 않은 폰인데도 케이스를 판매하네요.
일단 최근 폰 갤럭시 S10 같은 폰 케이스도 당연히 존재합니다.

#갤럭시S10 #갤럭시S10폰케이스 #갤럭시S10e케이스




패키지는 깔끔하고 제품이 눈에 잘 보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 폰은 redmi 즉 홍미인데요. 좌측 하단데 R-MI 라고 홍미폰용임이 써있네요. 패키지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제조사 등의 이름이 써있네요 Redmi Note 5 Pro라고 제품명이 표기되어 있고 DUX DUCIS 브랜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는 깔끔하면서도 디자인을 신경써서 한 것이 느껴집니다.




제품 측면에 QR코드가 포함되어 있고 패키지 상단에는 띠가 있어서 판매하시는 분들이 걸어서 판매하실 수 있도록 배려된 듯합니다.

#베락스 #VERAX




제품을 보면 전면은 통화가 가능하도록 스피커 부분은 구멍이 있고, 케이스의 박음질이나 디자인도 매우 우수해서 고급스럽네요. 특히 질감이 부드럽고 그렇다고 미끄럽거나 달라붙는 느낌이 없어서 저 개인적으로는 마음이 드네요.

#베락스케이스 #카드수납 #플립케이스 #VERAX




커버를 열어보면 커버쪽에 카드 수납공간이 있는데, 카드 부분이 마이너스로 되어 있어서 카드를 넣더라도 튀어나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들어가는 부분은 실리콘 케이스처럼되어 있는데 뒷면에 디자인 패턴과 제품명에 대한 부분이 포함되어 디자인적으로 우수합니다.




뒷면을 보면 카메라 위치나 지문센서 위치 부분도 잘 마감되어 있어서 퀄리티가 매우 높아 보이네요. 안쪽에 카드 수납부분도 매우 깔금하고 우수해 보입니다.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플라스틱 아니 고무 정확하겐 실리콘일까요? 아무튼 이런 부분도 질감은 좋고 단단해 보입니다.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밀착되는 느낌도 괜찮습니다. 뒷면도 반쯤 나뉘어 지기 때문에 영상을 보거나 할 경우 거치형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NOte5pro라고 표기가 되어 있네요. HM은 멀까요? 노트5용이란 뜻인데 HM은 홍미란 뜻이겠죠?
REDMI라고 영어는 쓸지 몰라도 홍미란 뜻일 듯합니다. VERAX란 정품 스티커를 안쪽에 붙여 넣었습니다. VERAX 제품이라 혹시 모를 AS가 되겠죠. DUX DUCIS라고 브랜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도 쏙~ 들어가는데 부피감이 없어서 밀착되는 느낌도 좋네요.




스마트폰을 거치한상태에서 플립형 커버를 닫아보기도 하고 열어보기도 하고 했을 때 무게감도 크지 않고 카드가 들어 있어도 돌출되는 느낌도 많지 않습니다. 거의 없다고 봐야죠. 물론 제 카드는 이전 카드처럼 카드 번호나 이름 부분이 튀어나온 형태는 아닙니다. 요즘 그런 카드 많지 않으니 다른 분들도 사용에 문제 없으리라 봅니다.
크리고 양쪽 커버 부분에 자석이 있는지 클립이 붙네요 아마 커버가 잘 열리지 못하도록 자석이 있는 듯한데요 이게 폰에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커버가 잘 안 열리도록 하기 때문에 좋을 듯합니다.




스마트폰 뒷면을 보면 카메라 부분과 지문 부분이 넓직하니 보기 좋네요. 튼튼해 보이기도 하고 핏이 딱 맞습니다.




폰을 딱 잡은 느낌도 부드럽고 좋은데 가격은 합리적인 14600원에 판매하네요 배송비 포함하면 17100원정도네요. 이정도 퀄리티라면 저렴한 제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가성비를 넘어 저렴한 제품인데 품질까지 뛰어난 제품인데 다만 전 후면 지문 제품이라 커버를 열어서 뒤로 덮을 수 있는데 그런 경우 불편하네요 이건 플립형 제품이 가진 특징이라 이 제품의 단점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마음에 듭니다. 위에 말한 부분도 이 제품의 문제는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플립형 제품 모두의 문제겠죠.


본 사용기는 베락스를 통해 리뷰 제품 카드 수납 플립 가죽 케이스 DUX DUCIS CLASSY LEATEHR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