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ふく屋 横浜 다이후쿠 라면 요코하마 월드 포터즈지점에서 동경 여행 첫 점심


동경 여행 중 첫날 요코하마에 갔었는데 점심시간이 되었지만 사실 여행을 갈 때 지식인 통해서 다른 분들 계획은 도와드리지만 전 그날그날 갈 곳 정하고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특히 식당은 별다른 계획을 잡지 않는 편인데, 역시 멀 먹을까 하다가 나비오스 요코하마 호텔 옆에 있는 월드 포터즈 YOKOHAMA WORLD PORTERS에 들려서 식사하기로 하였습니다.
안에 보니 몇몇 맛집이 보이던데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조금은 한가한 단독 점포로 이동하였습니다. 푸트코트쪽에 맛집이 있으니 참고는 하시고요.
전 다이후쿠야 라면 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大ふく屋 横浜ワールドポーターズ店 https://goo.gl/maps/CHVCr1zQ4QD2

#요코하마, #다이쿠후, #라면, #동경, #도쿄,





점포는 월드포터스 1층에 있고 다이후쿠야라는 점포로 라면집인데 쇼핑몰 내부에 있다보니 겉 모습은 깔끔한 편입니다.





메뉴는 사진으로 짜잔.. 전 삶은 계란이 빠진 차슈가 있는 750엔짜리 라면을 먹었습니다. 가죽은 다른 메뉴들을 먹긴 했는데 이 점포는 계란이 유명한지 유명한데 왜 안 먹냐고 물어보더군요.
사실 전 삶은 계란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뺀 것인데 가족들이 다 빼더군요.





다른 라면들도 있긴 한데 츠케멘도 있어서 다른 라면을 드실 분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일본어가 불가능하면 직원한테 손가락을 가르켜서 주문하면 될 것입니다.





인기 라면 넘버1, 2, 3, 4, 5를 소개하고 있는데 1-3번이 가장 좋을 듯합니다.
당연히 쿠폰기계를 사용해야하는데 일단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직원의 도움을 받으세요.
다행이 저희 일행 중 일본 거주하던분이 첫날 같이 계셔서 불편함 없이 주문했습니다.





천정에는 이렇게 장식이 되어 있는데, 나름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제가 먹은 라면으로 마늘이 많이 들어 있는 라면인데 마늘향과 맛이 좋더군요.
물론 돈코츠 라면 좀 진한 것 못 드시는 분은 싫어하실 수도 있어 보입니다.
라면이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 것은 일본을 몇번 다녀본 분은 아실 수 있는데요 라면이란게 입맛에 안 맞는 분이 아니라 일본의 라면을 좋아한다면 괜찮단 생각을 하시리라 봅니다.
구글의 리뷰도 남겼지만 구글평은 3.0이 현재 평균이내요  tabelog에서는 3.2점이내요
물론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월드포터스에 다른 맛집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무튼 저의 추천점수는 걸쭉한 라면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할만합니다. 강추까지는 아닙니다.

전화번호는 050-5872-2611 입니다.

#daifukuya #나비오스 #NAVIO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북해도 아이들을 위한 북해도 타키노 스즈란 국립공원 国営滝野すずらん丘陵公園 Takino Suzuran

북해도 북해도 렌터카 여행 토요타 스페이드 넓고 효율적인 차량 TOYOTA SP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