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회전 초밥 맛집 겐키 스시 우오베이 Genki Sushi 魚べい 삿포로 홋카이도 북해도 렌트카 여행






http://blog.naver.com/rabeca/221093037407
첫번째 우오베이 소개에 이어서 2번째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4박 5일이지만 마지막날 오전에 공항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식사는 조식 빼고 총 8번 했는데 한번은 료칸에서 먹었으니 7번 중에 3번을 방문한 우오베이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본 여행을 할 때 렌트카를 이용 종종하는데 그러다 보면 주차장 넓고 이용하기 편한 곳을 찾기 마련이겠지요 주차비도 비싼 일본에서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하고 식사하기도 편한 우오베이는 괜찮은 곳이죠. 물론 북해도에서는 주차장이 있는 식당은 도시 중심부만 아니면 많이 있긴 할텐데 외국인이 이용하기도 편한 우오베이는 강추할 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첫번째 글을 읽으신 분이라면 가성비가 좋은 초밥집이란 것은 알 수 있으리라 보는데, 북해도는 타지역보다 훨씬 품질이 좋아서 꼭 들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후쿠오카나 시부야 같이 도시 중심부는 테이블보다는 바가 많던데 지방이라 그런지 매우 넓고 바보다 테이블이 훨씬 많더군요. 두번째 방문한 아사히카와에 있는 우오베이 내부 사진인데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간 3곳 모두 외국인들은 거의 없고 일본인들만 계시더군요. 아무래도 삿포로 시내에서도 접근성이 좀 떨어져서 그런 듯하긴 합니다.

컵이나 간장 접시 등 필요한 건 테이블 레일 위쪽에 배치되어 있어서 필요하면 꺼내 사용하면 되고 혹시 남은 경우나 포장할 경우는 위쪽에 작은 도시락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는 100엔 기본 스시를 보여드렸습니다. 우오베이에는 100엔, 180엔, 220엔 320엔 등의 초밥이 있는데 대다수의 메뉴가 100엔이고 180엔이나 220엔이 약간의 종류가 있습니다. 기억이 정확하지 않지만 220엔짜리 참치 초밥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참치가 아니고 그냥 보면 소고기인 줄 알 듯한 고기결이 있습니다. 이거 정말~ 캬~~ 끝내줍니다. 정말 맛있더군요. 3접시나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내요. 100엔짜리도 맛있지만 이건 더~~ 맛있습니다.








참치와 방어였나? 한가지만 아니고 다른 생선이 섞인 초밥도 있습니다. 꼭 똑같은 생선 2가지가 있으란 법은 없죠. 물론 머 3-4접시를 동시에 주문하기 때문에 저야 관계 없지만, 생선의 윤기가 느껴지시나요? 멀 먹어도 맛있는 우오베이라 선택의 후회는 없었습니다. 







녹차 마시는 방법은 녹차 가루를 이용해서 여기에 컵을 놓고 오른쪽 검은색 레버 보이죠? 그 레버를 돌리면 따뜻한 물이 나오죠. 오른쪽에도 설명 그림 보이죠? 다만 일본어이지만 간단하게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아 그러고 보니 우오베이 간판이 빠져서 먹는 것만 보여드리기 머하니 쉬어가는 차원으로 간판 사진 하나 합니다. 물론 실내에 있는 부분인데 영어로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UOBEI라고 되어 있죠? 






자 이제 살짝 크기를 보실 수 있도록 제 손을 ㅎㅎ 제 손이 좀 큰 편입니다. 실제 길이도 10cm가 넘는 생선 길이입니다. 모든 종류가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 10cm내외의 길이를 보여줍니다.  






파와함께 소스가 있는 이 것도 참치종류였는데 어떤 참치였는지 까지는 기억이 안나내요. 파와 같이 소스를 곁들여 먹어야 맛있습니다.







정말 입에서 녹아 내리던 참치인데 부위명은 잘 모르겠습니다. 세금까지 237엔짜리 1피스 짜리입니다. 캬 이게 정말 입에서 녹아 내리던데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내요. 







고등어 초밥입니다. 고등어라 약간 비린 맛 때문인지 레몬이 하나 올려져 있더군요. 








등쪽도 사진으로 넣어 봅니다. 그런데 등의 모양으로 봐서는 노르웨이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만 마트에 보면 국내산 등 모양은 저렇지 않던데 맞나요? 일본도 노르웨이산일 수 있겠죠. 저것도 맛은 괜찮은데 약간 비린맛이 있습니다. 어차피 고등어가 국내에서 먹어도 약간 비린맛이 있지만 심한건 아니라 드시는데 문제 없으리라 보여집니다. 







주문하고 맨 마지막에 정산 버튼을 누르면 현재 제공된 것과 아직 주문 상태인 초밥 확인도 가능하고 가격도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저날 먹은 초밥은 5751엔입니다. 한국에서 저정도 먹었으면 10만원도 훨씬 넘었을 듯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첫번째 글에 있던 지토세외에 이번 글에 소개할 곳은 아사히카와 지점과 삿포로 시내에 있는 지점입니다. 








아사히카와에 갔던 지점은 옆에 드럭스토어도 있고 잠깐 쇼핑도 가능해 보이는데 낮에 갔더니 많이 조용한 곳이더군요. 아사히야마 동물원과 멀지 않은 곳이라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갔다가 식사를 여기서 해도 될 듯합니다. 동물원은 3시간정도 구경하면 될 정도 규모라 식사 후 구경 가거나 오전 일찍 가서 구경하고 식사하셔도 될 듯합니다. 
우오베이 지점 : Genki Sushi 魚べい 旭川永山店 아사히카와 나가야마 지점주소 : 8 Chome-1-10 Nagayama 3 Jō, Asahikawa-shi, Hokkaidō 079-8413          〒079-8413 北海道旭川市永山3条8丁目1−10전화번호 : +81 166-48-7511 (81은 일본 국가번호예요)영업시간 : 10:30 ~ 23:00위치 링크 https://goo.gl/maps/4A1MmczY65Q2 








마지막으로 간 우오베이는 삿포로 시내로 도야호를 가서 1박하고 4일차 여행을 삿포로 시내로 했었는데 제가 사실 지식인에서 일본 여행 관련해서 답변을 많이 하고 있는데 실제로 전 계획 없이 여행 가는 걸 좋아해서 그날 오전에 어딜갈까 하다가 아들이 우오베이가서 식사하고 싶다고 해서 갑자기 결정한 곳입니다. 도야호에서 셔틀버스 타고 오니 대략 12시가 좀 못 된 시간이라 급하게 패스를 구매하고 바로 니주욘켄역으로 지하철 타고 가서 도보로 우오베이까지 가기로 하였습니다. 가는 길에 꽤 큰 유니클로 매장도 있더군요. 야마다 겐키 매장도 있고 ヤマダ電機 テックランド札幌琴似店 , Hana Yuzuki Onsen 湯処花ゆづき 도 있던데 온센은 한번 들려보고 싶단 생각이 들더군요. 설명을 보니 노천탕도 있고 시설도 괜찮아 보이던데 새벽 1시까지 운영하고 670엔입니다. 유즈키 온센의 공식 주소는 http://www.hanayuzuki.jp/ 입니다. 

우오베이 지점 : Genki Sushi 魚べい 八軒24条通店 삿포로 하치켄 니쥬욘조추텐 ? 머라고 읽어야할지 잘 모르겠내요 아 어렵다. 대충 발음은 패스 합니다. 

주소 : 〒063-0861 Hokkaidō, Sapporo-shi, Nishi-ku, Hachiken 1 Jōhigashi, 4 Chome−4−1−1           〒063-0861 北海道札幌市西区八軒1条東4−1−1전화번호 : +81 11-616-2811 (81은 일본 국가번호예요)영업시간 : 10:30 ~ 23:00위치 링크 https://goo.gl/maps/NDMPoeBFZsK2




지금 소개된 3곳의 우오베이는 모두 주차장이 넓고 주차가 편리합니다. 여행 목적으로 가긴 삿포로 시내에는 좀 애매하겠지만 저희는 저기서 식사하고 마루야마 동물원을 가서 문닫을때까지 구경하고 시내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오베이는 가성비로 정말 최고라할 수 있는 곳으로 적은 예산에 배 든든하게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외국인들에게도 알려져 있지만 일본인도 많이 찾는 곳으로 일본 여행 간다면 한번은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