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시마 칸코 호텔 온천을 즐기기 위한 가성비 료칸 호텔 미야자키 2018 가족 여행


기리시마? 키리시마 간코 호텔 Kirishima Kanko Hotel 霧島観光ホテル

기리시마 온천? 키리시마 온천 아무래도 일본어다 보니 표기가 좀 애매하내요. 기리시마라고 구글맵에 써있으니 기리시마로 적어보겠습니다. 기리시마 온천은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유황 냄세가 아주 지독하게 나는 지역입니다. 온천이라고 해도 좀 별로인 곳도 있고 한데, 여기는 제가 가본 지역 중 제일 심하게 유황 냄세가 나더군요. 그만큼 온천물이 좋다고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좀 더 좋은 료칸들도 있겠지만 항상 가성비 위주로 다니는 편이라 괜찮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운전으로 가다보니 호텔 전경을 사진 찍지 못해서 구글맵에서 스트리트뷰로 가져왔습니다. 이미지 출처는 구글맵이겠죠? 칸코 호텔을 저렇게 생겨서 사실 특이한 점은 없습니다.





입구에 보면 저렇게 관광호텔이란 표시가 있습니다.  역시 구글맵 스트리트뷰입니다.
기리시마 간코 호텔의 구글맵 링크는 https://goo.gl/maps/LGctRi6Xjey 입니다.
주소 : 일본 〒899-6603 Kagoshima-ken, Kirishima-shi, Makizonochō Takachiho, 3885
                 〒899-6603 鹿児島県霧島市牧園町高千穂3885
웹사이트 : kirikan.jp
전화번호 : +81 995-78-2531





호텔의 1층 로비입니다. 로비가 조용하죠? 실제 호텔도 조용합니다.
한국인들이 조금 있긴 하지만 단체 관광객이 아니면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닌데,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도움을 좀 받았습니다.






방은 한쪽 테라스쪽에 의자 테이블 세트가 있고 화장대도 있습니다. 다만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방은 다다미로 다다미 8개 깔린방이라고 해야하나요? 규모는 4명정도까지는 숙박이 가능해 보입니다만은 3명이 딱 적당해 보입니다.






저녁식사인데 정갈하게 나오는 편인데, 저희는 성인 3명으로 예약해서 아들도 초등학생인데 동일한 식사로 나왔습니다.
가이세키가 많은 종류가 나오기 보다는 그냥 몇종류? 비싼 건 아닌 듯하지만 맛은 먹을만해도 엄청 맛나다? 머 이런 이야기는 좀 어려울 듯합니다. 가이세키 드셔보신 분들은 여기 아니더라도 다른 곳도 비슷한 생각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머 맛있는 곳도 있겠지만 그냥 정갈한 음식?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기 국물의 탕? 이름은 모르는데 간이 강한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한 국물이었습니다. 아들은 별로 안 좋아하더군요. 그래도 아무튼 재료는 좋아 보였습니다.







미소 국물인듯? 한데 미소라기 보단 먼가 양념되어 야채들 들어 있던데 그냥 이건 별로 더군요.






호텔에서 본 전경입니다. 그냥 숲 속이죠.






아침에 본 모습인데 안개가 ~~ 자욱~ 다른 날도 그런 지는 모르겠습니다.
호텔의 탕은 사진을 넣을 수 없는데, 사이트에 보면 나와있습니다. 지하의 탕은 크지 않지만 물이 좋더군요. 본관 상층부에 또 있긴 한데 거긴 전망이 좋죠. 개인적으로는 지하에 있는 곳이 조용하고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비싸지 않은 곳에서 온천을 즐기기 좋더군요.

적절한 곳을 못 찾고 숙박할 위치를 찾는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괜찮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일부러 가야하는 강추할만한 곳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미야자키의 홀리데이인 물이 더 좋았다고 생각됩니다만 거긴 료칸은 아니니 조용한 곳을 찾는 분은 괜찮은 곳이니 한번 투숙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