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과 무선의 장점이 모은 BRITZ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E-MW250

 최대 11시간 음악 재생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낵밴드가 아닌 유선 타입 무선 이어폰
Britz BE-MW250 bluetooth Earphone 

브리츠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과거부터 제가 사용하는 많은 제품이 브리츠 제품이고 주변에 스피커나 음향 관련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친구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사실 브리츠 제품을 현재 많이 가지고 있고 사용하고 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 제품만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좋은 기회가 있어서 만나게 되었내요. 게다가 지금 구매하면 사은품까지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신제품 #추천_블루투스이어폰 #브리츠_블루투스이어폰

 개인적으로 패키지 신경 안 쓰는 회사를 싫어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신경 안 쓰는 회사라면? 품질 관리부터 여러가지를 꼼꼼히 관리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품보다 패키지가 사람의 시선을 먼저 끌기 때문에 패키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 온라인 구매가 많아지니 점점 그 중요도는 떨어질 수도 있긴 하겠죠. 제품에 대한 뒷면을 보면 투명하게 제품 모양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기도 합니다. 제품의 사진만이 아닌 실제 색상이나 모양을 볼 수 있도록 한것이죠.
제품 컬러에 맞춰서 패키지도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기존 제품이 있었던 것 같은데 업데이트 된 것 같아요.

#BE-MW250_업그레이드  #BE-MW250_레드색상입고 #뉴_BE-MW250 
#BE-MW250 #wireless_earbuds  #wireless_bluetooth

패키지 모양을 보면 멋지지 않나요? 여성분도 멋지지만 컬러와 이미지의 조합도 좋은 듯합니다. 정품 스티커도 고급스럽게 보이내요.

 제품에 대한 스펙이나 이런 부분은 박스에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석으로 이어폰끼리 딱 붙어서 목에 걸고 다녀도 분실 우려가 적은 제품이라 의료기기 관련 주의 문구도 포함되어 있내요.
브리츠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라는 것을 저런 작은 문구만 봐도 저는 느겨집니다.

 작동 방법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있고 페어링 방법 및 충전에 대한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1A이하로 충전할 것을 추천하내요.

 패키지 구성품은 휴대용 주머니와 이어캡이라고 해야하나요? 추가로 3가지 종류와 마이크로 5핀 충전용 케이블, 설명서가 있습니다.

 이어폰에는 브리츠라고 영문 로고가 딱~ 고급스럽게 되어 있내요 Britz 란 브랜드만 보아도 믿음이 갑니다. 절대 후회는 없는 브리츠의 이어폰 블랙과 레드 컬러가 잘 어울리고 칼국수 타입의 선이라고 하나요? 납작한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쪽 이어폰의 로고 부분이 서로 딱 붙어서 휴대할 때 유용한 제품이고 이어폰의 이어캡 부분이 전체적으로 고무로 되어 있어서 매우 착용감도 좋고 밀착감이 좋습니다. 안쪽까지 고무인 제품이 좋은 걸 처음 느꼈내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건 이어캡을 제외하고는 플라스틱이었는데 이건 안쪽까지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기도 하고 실제 사용자를 위한 많은 부분이 고려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모콘도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고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스마트폰용을 사용하지만 요즘 스마트폰 충전기는 2A이상인 경우가 있으니 설명서대로 1A 이하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수명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마이크도 리모콘의 뒷면에 존재합니다.

 실제 착용해 보았는데 한가지 좀 고민스러운 부분은 이어폰 자체 크기가 좀 있어서 귀에 구멍?이라고 해야하나요? 부분 명칭을 모르겠내요. 아무튼 귀 안쪽 공간이 넓지 않고 작은 귀를 가진 분들은 약간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제 샤오미 홍미 노트5를 이용하여 페어링하고 들어 보았습니다. 페어링 명칭에 제품명까지 나오면 더 좋을 텐데 회사명만 나오내요. 브리츠 제품을 여러가지 사용하면 구분이 좀 되면 좋을텐데 이어폰을 여러개 페어링하는 건 아닐테니 문제는 아니라 생각될 수도 있으나 그래도 제품명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음질 이야기를 해야겠죠? 고음부가 명료하고 저음부도 깔끔하게 들립니다. 대신 중음부분이 조금 상대적으로 약한 듯한데 명료하게 들리는 소리가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물론 이어캡에 따라서 음질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고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 부분이 있겠지만 제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제공되는 사은품 사진입니다. 너무 예쁘내요 ^^ 좌측 하단은 열어본 사진입니다. 이어폰 구매하면 보관함과 스마트폰 링을 포함합니다. 물론 언제까지 제공될 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제품이고 구성이니 어서 고고씽하세요~^^


본 리뷰는 브리츠에서 체험 제품 Britz BE-MW250 bluetooth Earphone 를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고 반납하였습니다. 그 외에 지원받은 부분 전혀 없이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출력비용을 절약하는 스마트 컬러 프린터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5

[Britz BR-3900 M4] 컴퓨터 스피커라면 추천할만한 브리츠의 2.1채널 스피커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교토의 오래된 오야코동 히사고 ひさご